본문 바로가기
산티아고 순례길*Portugal-Spain/포르투갈길 후기

산티아고순례길 포르투갈길(26) 칼다스데레이스-파드론(19KM)코스 비용 거리, 숙소 알베르게 ALBERGUE O PEDRON

by 8눈싸 2022. 11. 29.
728x90

리스본에서 산티아고데콤포스텔라까지 산티아고순례길 포르투갈길(2022년 11월) 26일차 칼다스 데 레이스 CALDAS DE REIS에서 파드론 PADRON 19KM 코스 후기

산티아고순례길 포르투갈길 칼다스데레이스에서 파드론 경로 숲길

구름인지 안개인지 가득한 칼다스 데 레이스에서 아침 일찍 빠져나오면서 슈퍼에서 바나나, 투나 파이로 아침을 해결했고 출발하고 5-6킬로미터 정도 아름다운 숲길이 이어졌다. 걷기에 경사는 거의 없고 아침 이슬에 길은 젖어 있고 발걸음마다 늦가을 낙엽으로 가득한 너무 평화로운 순간이었다. 산티아고 도착까지 4-5일을 앞둔 시점부터 순례자를 정말 자주 볼 수 있었다. 산티아고에서 출발해서 반대방향으로 걷는 사람도 많이 만나고, 오늘 숲길에서도 시야에 한명씩 꼭 있을 정도로 순례자가 많아졌다. 11월 산티아고순례길 포르투갈길에서 리스본~포르투까지 알베르게도 혼자 쓰거나 둘이 쓸 때가 대부분이었고 길에서는 하루 두어명 만나면 정말 많이 만나는거였는데 ㅎㅎㅎㅎ 그리고 포르투갈에서 스페인으로 넘어와서는 순례자도 많아져서 그런지 확실히 사람들이 덜 친절하고 오며가며 만나는 사람들 다 인사해주고 말걸어주던 정은 느끼기 어려워졌다! 마지막이 가까워온다는 뜻으로 받아들이는 중ㅎㅎㅎ
오늘 칼다스 데 레이스에서 파드론 경로 19KM 미터에는 5-6킬로미터 마다 카페를 만날 수 있었다. 자주 있는 편은 아니었음! 날씨도 서늘하고 숲길에서 아주 약간의 오르막이 몇번 있긴 하지만 정말 짧아서 땀 흘릴 일 별로 없었던 날이었다.

산티아고순례길 포르투갈길 파드론 알베르게

산티아고순례길 포르투갈길 26일차 알베르게 후기

이름 ALBERGUE O PEDRON
주소 RUA VILA DE RIANXO, 11, PADRON
요금 14유로
2층베드가 마주보고 있는 구조로 한 도미토리에 베드가 20개 이상 있는 규모의 알베르게 호스텔! 베개, 이불, 타올이 제공되고 베드마다 콘센트가 2개, 독서등이 있다. 열쇠가 있는 개별 사물함도 따로 있음! 키친과 다이닝룸도 따로 있고 도보 거리에 슈퍼마켓이나 작은 레스토랑들이 있다. 와이파이가 완벽함.

산티아고순례길 포르투갈길 파드론 알베르게

성별로 나뉘어 있는 샤워실, 화장실은 각 3칸, 2칸이 있는데 샤워실은 넓직하지만 물 온도 조절안되고 수압조절도 안되는 그냥 버튼 하나 딸랑 있는 고정식 샤워기였닼ㅋㅋㅋ그래도 냉수가 안나오고 미지근한 물이 나와서 새삼 다행이었는데, 온수 냉수를 맘대로 조절이 안되는 곳은 순례길 걸으면서는 처음이었다.


산티아고순례길 포르투갈길 26일차 비용 경비

마트(바나나 생수 비스킷 튜나파이2개) 5.5유로
카페(코르타도) 1.1유로
레스토랑(버거 맥주) 7유로
알베르게 14유로
마트(빵4개 하몽 감자칩 요거트 생수) 7.6유로
**총35.2유로

산티아고순례길 포르투갈길(27) 파드론-산티아고데콤포스텔라(26km) 도착!

 

산티아고순례길 포르투갈길(27) 파드론-산티아고데콤포스텔라(26km) 도착!

리스본에서 산티아고데콤포스텔라까지 산티아고순례길 포르투갈길(2022년 11월) 27일차 마지막날! 파드론 Padron-산티아고데콤포스텔라 26km 코스 후기 한달 가까이 반복해온 순례길 여정도 끝이 보

traveling88.tistory.com

스페인 산티아고순례길 포르투갈길 11월 까미노 후기(항공권 비수기숙소 날씨 옷차림)

 

스페인 산티아고순례길 포르투갈길 11월 까미노 후기(항공권 비수기숙소 날씨 옷차림)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 포르투갈길을 마치며(후기 항공권 숙소 날씨 옷차림)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출발해 포르투갈 산타렝, 파티마, 토마르, 코임브라, 포르투를 지나 스페인 비고, 레돈델라,

traveling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