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England/여행정보

런던 쇼디치 가볼만한곳 카페 Allpress Espresso Bar London, 브릭레인마켓

by 8눈싸 2023. 3. 21.
728x90

영국 런던에서 젊은 여행자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동네, 쇼디치 Shoreditch 가볼만한곳 추천

복잡한거리의사람들
쇼디치 Shoreditch

몇년만에 다시 온 쇼디치. 쇼디치 지역은 런던에서 가장 힙한 곳으로, 몇년사이에도 더많은 젊은이들이 모이는 동네가 되어 있더라구요! 특히 쇼디치에는 빈티지 샵도 많이 있고, 런던을 대표하는 패션브랜드 본사도 여럿 위치해있어서 패션, 공연, 예술의 성지로 런던여행 중에 꼭 가볼만한 곳이에요 : )

평일 이른 낮시간인데도 꽤 북적한ㅎㅎ 쇼디치 거리를 따라 걸으면서 최애 카페로 갑니다 

카페테라스에앉아있는사람들
쇼디치 카페 Allpress Espresso Bar London

쇼디치 카페 Allpress Espresso Bar London 앞으로 혼자서, 둘이서 커피를 마시고 있는 사람들이 멀리서부터 보이네요 : ) 올프레스 에스프레소 바 런던은 구글평점도 4.5점, 커피 맛집으로 꽤나 유명한 카페에요!

카페입구
런던 쇼디치 가볼만한 곳

내부는 창가 좌석만 있어서 매우 좁고, 외부에 이렇게 의자도 무심한 느낌으로 놓여있네요 : ) 내부에도 커피 내리는 소리와 향기로 가득했어요. 빵이나 케이크 같은 디저트 종류도 있지만, 쇼디치 여행을 커피로 시작하면서ㅎㅎ 따듯한 플랫화이트 한 잔을 시켜놓고 기다립니다. 현금 결제는 불가능해요 only card! 

거품이올라가있는커피
플랫화이트(3.3파운드)

인내심을 갖고 꽤 기다린 끝에 작은 용량으로 찐한 플랫화이트가 나왔어요 : ) 커피 맛집 맞더라구요! 런던에서 라떼나 플랫화이트를 시켜도 우유맛이 많이 나는 연한 커피가 나오는 카페가 많아서 아쉬웠었는데, 이곳 쇼디치 카페 Allpress Espresso Bar London는 아주 제대로 였어요 : ) 산미는 적고 거품이 풍성한 느낌 -

런던 쇼디치 커피 맛집을 찾으신다면 Allpress Espresso Bar London 가보세요 : ) 밖에 놓여있는 의자 한켠에 앉아서 한잔을 호록 마셔버리고, 다시 브릭레인마켓 Brick Lane Market 쪽으로 걷기!

거리에쭉늘어선푸드트럭
브릭레인마켓 Brick Lane Market

쇼디치 여행중에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브릭레인마켓 근처로 푸드트럭이 쭉 늘어서있어요 : ) 쇼디치에는 유명한 레스토랑이나 베이커리도 많고, 이렇게 스트릿 마켓, 전세계 먹거리 부스도 1년 내내 열리고 있어요ㅎㅎㅎ 햄버거나 독일 소시지, 스코틀랜드 스카치에그 같은 간식거리가 눈에 띄더라구용

벽화에색칠하는사람둘
쇼디치 그래비티

그리고 그 옆으로 그래비티를 그리고 있는 사람들 -

쇼디치에는 골목 골목마다 쉽게 그래비티를 볼 수 있어서 이제는 그래비티가 쇼디치의 상징처럼 되었는데요. 지드래곤 삐딱하게 뮤직비디오 촬영지로도,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 송민호씨가 촬영했던 이곳의 이미지도 그래비티를 빼놓고는 얘기하기 어렵죠!

제가 쇼디치를 돌아다니던 이 날도, 브릭레인마켓 푸드트럭 옆으로 이렇게 실시간 벽화를 그리고 있는 사람들이 보이고 꼬맹이 아이도 붓을 들고 색칠하고 있어서 그 모습이 너무나 쇼디치스러워서(?) 한참 서서 구경했어요 : )

빼곡히걸려있는소품들
쇼디치 빈티지숍

브릭레인 마켓을 둘러보면서 소품샵이나 악세서리, 커스텀용으로 스티커나 패치들도 특이한게 많아서 몇개 런던여행기념품으로 골라왔네요 :)  

더많은 런던여행 정보

런던 재즈바 추천 Ain't Nothin' But The Blues Bar 블루스클럽 공연 후기

 

런던 재즈바 추천 Ain't Nothin' But The Blues Bar 블루스클럽 공연 후기

런던 여행 맥주마시면서 라이브공연 볼 수 있는 재즈바 Ain't Nothin' But The Blues Bar 후기 런던 도착 첫날 밤! 맥주 마시면서 재즈 공연을 보기로 했어요 - 재즈를 잘 모르지만, 지방러인 저는 국내에

traveling88.tistory.com

런던 햄프스테드 여행/카페 Intermission Coffee Wired co. 빵집 Hart & Lova Bakery

 

런던 햄프스테드 여행/카페 Intermission Coffee Wired co. 빵집 Hart & Lova Bakery

영국 런던 여행ㅣ햄프스테드 카페 빵집 추천 런던 여행 중에 햄프스테드, 정확히는 웨스트햄프스테드 west hampstead 쪽에 머무는 동안 아침마다 평화로운 이 동네를 산책하면서 들렀던, 기억에 남

traveling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