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England/여행정보

런던 햄프스테드 여행/카페 Intermission Coffee Wired co. 빵집 Hart & Lova Bakery

by 8눈싸 2023. 3. 15.
728x90

영국 런던 여행ㅣ햄프스테드 카페 빵집 추천 

런던 여행 중에 햄프스테드, 정확히는 웨스트햄프스테드 west hampstead 쪽에 머무는 동안 아침마다 평화로운 이 동네를 산책하면서 들렀던, 기억에 남는 카페와 빵집을 기록해봅니당

판매중인굿즈와드립백
Intermission Coffee 굿즈들

Intermission Coffee

주소 Unit 2 The Hardy Building, Heritage Ln

위치 언더그라운드 웨스트햄프스테드 West Hampstead 역 출구 앞

벤치에놓여있는커피
햄프스테드 카페 인터미션커피 플랫화이트(3.1파운드)

웨스트햄프스테드 언더그라운드 역 바로 앞에 있는 인터미션 커피. 처음 햄프스테드에 도착한 날부터 외관부터 소박하지만, 한눈에 보기에도 브랜딩이 잘 되어있는 카페라고 느껴져서 가봐야지 꼭 생각했던 곳이었어요.

구글맵에 검색해보니 Intermission Coffee 평점이 무려 4.9점ㅎㅎ 제대로 커피맛집인데다가 서비스도 좋았고, 드립백, 원두, 다양한 굿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내부는 좁아서 2-3테이블 정도가 전부이지만 매장 앞에 광장처럼 벤치와 공간이 넓직해서 앉아서 커피 마시기 충분했어요. 플랫화이트는 꽤나 진한 맛이더라구요. 산미가 거의 느껴지지 않는 커피였고 햇빛 쬐면서 진한 커피 한잔하니 완벽한 아침이었네요 : ) 

카페내부메뉴판

Wired co.

주소 194 Broadhurst Gardens

위치 웨스트햄프스테드 West Hampstead 역 도보 2분

길가테이블에놓여있는커피잔
.wired co. 의 플랫화이트(3파운드)

언더그라운드 역 근처에 wired co. ! 지나가면서 보니까 아침에 거의 줄을 서서 젊은 사람들이 커피를 사가는 모습을 보고 기억해두었다가 산책길에 들러서 플랫화이트를 한잔 했어요.

오전 늦은 시간에 갔는데 내부 테이블은 거의 차있었고, 매장 앞 외부에 마련된 테이블도 3-4개 정도 있어서 밖에 앉기도 좋아요. 강아지를 동반한 손님들도 한참 앉아서 시간을 보내더라구요.

손님이 많아서 서비스는 좀 어수선한 분위기지만 커피와 빵 모두 맛있었던 햄프스테드 카페였네요 : )

런던빵집외관
Hart&Lova Bakery

Hart&Lova Bakery

주소 213a Belsize Rd, North Maida Vale

위치 언더그라운드 Kilbum High Road 역 출구 앞

진열되어있는크루와상과케이크
햄프스테드 베이커리

햄프스테드 근처에서 아침을 해결할만한 빵집을 찾다가 발견한 Hart&Lova Bakery! 직접 굽는 빵 냄새가 카페 가득하고 좁지만 좌석도 넉넉해서 주말 아침을 빵과 커피로 보내고 있는 사람들이 꽤 많이 보였어요ㅎㅎ 딱 런던 주택가 동네빵집 분위기에요. 

크루와상, 바게트 같은 빵 종류 외에도 케이크나 타르트 종류도 엄청 많아서 커피랑 주문하기 딱이에요. 저는 빵 몇가지를 종이가방에 포장해서 숙소에 돌아와서 먹었지만 가격도 비싸지 않고 막 구운 빵이라 맛도 느낌도 따듯했던 빵집 Hart&Lova Bakery이었네요 : )

더많은 런던 여행 정보

영국 런던 24파운드 애프터눈티 추천 소호카페 티앤터틀 Tea and Tattle

 

영국 런던 24파운드 애프터눈티 추천 소호카페 티앤터틀 Tea and Tattle

런던여행 영국박물관 앞 티앤터틀 tea and tattle 런던 여행 중에 꼭 먹어보고 싶었던 영국식 애프터눈티. 런던에 웬만한 호텔이나 유명한 카페 애프터눈티는 40-50파운드가 넘어가는 가격에 망설여

traveling88.tistory.com

런던 코벤트가든 쇼핑ㅣ빈티지샵 GOLDSMITH VINTAGE, 코카콜라 스토어

 

런던 코벤트가든 쇼핑ㅣ빈티지샵 GOLDSMITH VINTAGE, 코카콜라 스토어

런던 여행 코벤트가든 쇼핑리스트 1) 코카콜라 스토어 COCA COLA STORE LONDON 주소 32-33 Long Acre, London 위치 언더그라운드 코번트가든 covent garden 도보 1분 평소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관심이 많았던 코카

traveling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