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랑스*FRANCE/여행정보

파리여행 축구 파리생제르망 직관 후기/PSG 파르크데프랭스 티켓 경기장 챔스

by 8눈싸 2023. 3. 20.
728x90

PSG vs 니스 리그1 파르크 데 프랭스 축구 직관 후기ㅣ파리생제르망 티켓 경기장

경기장전경
파르크데프랭스 Pac des Princes

프랑스 파리 여행 일정을 짜면서 PSG 홈 경기가 있는 주말 날짜를 껴넣느라 엄청 신경썼었는데요ㅎㅎㅎ 드디어 프랑스 축구 리그1 파리생제르망vs니스 경기가 열리던 파리의 토요일 -

PSG 홈구장 파르크데프랭스 Pac des Princes에 일찌감치 도착했어요 : ) PSG 경기장 파르크데프랑스 가는법은 파리 시내에서 메트로 9호선 pont de sevres를 타고 Porte de Saint-Cloud 역에서 내렸구요. 지하철역 출구 나오면 경기장 방향이 바로 보이지만 그래도 걸어서 15분 이상 걸리는듯!

경기장앞에세워진티켓차량
PSG 티켓 예매

파리생제르망 티켓 예매방법은 PSG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했구요. 보통 리그 경기라서 열흘전 쯤 티켓 예매하려고 들어가보니 자리는 꽤 남아있었어요 : ) 홈페이지에 영어 지원되니 어렵지 않았구,  PSG 직관 티켓 가격은 104번 블록 기준으로 인당 171.56유로에 구입했어요. 좌석 위치에 따라 가격은 꽤 많이 다르더라구용!

온라인으로 공홈에서 예매하면 확인메일이 왔고, 경기 당일 경기장 외부(오피셜스토어 건물 근처)에 위 사진같은 티켓플레이스 TICKETPLACE 차량에서 여권(신분증)을 보여주고 종이티켓을 수령했어요. 경기시작 킥오프 두세시간 전에 미리 갔더니 스토어도 구경하고 종이티켓 받고하니 시간은 여유로웠어요 : )

경기장앞입장대기줄
파리생제르맹 직관 경기장 입장

킥오프 90분 전부터 경기장 입장이 시작됩니다. PSG 홈구장 파르크데프랭스는 좌석 블록에 따라서 알파벳 순서대로 게이트가 잘 나뉘어있어서 입장하는데 사람이 밀리거나 복잡하지 않더라구요. 처음에 게이트 위치를 잘 몰라서 경기장 외부를 거의 한바퀴 돌았네요ㅋㅋ 티켓에 표시된 Porte(gate)를 찾아, 저는 B게이트로!  

스낵바앞에줄선관중들
파리생제르망 경기장 먹거리

간단히 짐 검사를 하고 종이티켓에 있는 바코드를 찍는 걸로 표검사를 대신하고 경기장 내부로 입장!

역시 돈많은 구단이라 그런지 파르크데프랭스 시설은 한눈에 보기에도 정말 정말 좋더라구요ㅎㅎㅎ 화장실도 깨끗하고 다 새거 느낌ㅋㅋ 경기장 내부 스낵바에서는 감자튀김, 버거, 핫도그, 음료, 생맥주 등등 간식거리를 팔고 있었어요

파리생제르망경기장전경
PSG 직관

짠! 드디어 밟아본 파르크데프랭스.... 파리생제르망 로고 색깔과 에펠탑으로 관중석도 디자인 되어있어서 넘 예쁘죠ㅠㅠ 저녁 경기라 조명 촤르륵이라 잔디가 아주 영롱한 초록색으로 빛이 나네요

104 ACCESS/00ROW/46SEAT 좌석 자리 시야에요 ! 선수들 입장하는 입구 반대편 1층에 앉고 싶어서 이 쪽을 골랐는데요. 사실 홈페이지에서 좌석 배치도 보고 선택할 때는 몰랐던게 맨앞이 좋지만은 않더라구요! 바로 앞에 팬스가 선수들이 가까이 왔을때 시야를 가리고, 경호원 분들도 계속 바로 앞에서 왔다갔다해서 집중에 방해되기도 했어요ㅎㅎㅎ PSG 직관 좌석 추천을 하라면 1층에 10번째 줄 이후로가 좋을 것 같네요 : )

관중석에앉아있는사람들
파리생제르망 직관 좌석 자리

경기 시작이 다가오고 관중석이 조금씩 채워지기 시작하네요. 킥오프 40분쯤을 앞두고서는 홈, 원정 선수들 모두 나와서 몸을 풀고, 메시, 네이마르, 음바페, 하키미, 돈나룸마 같은 선수들이 눈앞에서 워밍업할 때 정말정말 신기했어용

이날 파리생제르망 니스 경기에서는 3골이 터지고 메시의 프리킥 골까지 볼 수 있어서 90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정신없이 빠르게 지나갔네요ㅎㅎㅎ 파리생제르맹 챔스 경기날은 얼마나 그 열기가 더 뜨거울지 선하더라구요: )

파리 여행 중에 꼭꼭 가볼만한 곳. 엄청난 축구팬이 아니어도 한번쯤 꼭 해볼만한 경험이었네요 ! 

이어서 파리 축구 여행 정보

파리생제르망 경기장 메가스토어 쇼핑ㅣPSG 유니폼 바람막이 굿즈

 

파리생제르망 경기장 메가스토어 쇼핑ㅣPSG 유니폼 바람막이 굿즈

프랑스 파리 여행ㅣPSG 파리생제르망 경기장 메가스토어 쇼핑리스트 Paris Saint-Germain Megastore 주소 14 Rue Claude Farrere 위치 파르크데프랭스 앞 파리생제르망 메가스토어에 왔어요 ! 샹젤리제 거리에

traveling88.tistory.com

2022유럽축구여행: 샹젤리제 파리생제르망 PSG 메가스토어 둘러보기ㅣ파리가볼만한곳 파리여행코스

 

2022유럽축구여행: 샹젤리제 파리생제르망 PSG 메가스토어 둘러보기ㅣ파리가볼만한곳 파리여행코

파리여행 중에 빼놓을 수 없는 psg! 파리생제르망 메가스토어를 구경하러 갔어요 PSG의 스토어는 홈구장인 파르크데프랭스에도 메가 스토어가 있지만 파리주요관광지와 접근성이 좋은 샹젤리제

traveling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