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랑스*FRANCE/여행정보

프랑스 파리 스포츠펍 The Kop Bar에서 축구보면서 맥주마시기

by 8눈싸 2023. 3. 30.
728x90

파리여행 축구펍 스포츠펍 THE KOP BAR

테라스에놓여있는테이블
파리 스포츠펍 THE KOP BAR

더 콥 바 The Kop Bar

주소 123 Bd Ney, 75018 Paris

위치 메트로 Porte de Saint-Ouen 역에서 도보 3분 

리버풀응원분위기로꾸며진펍
파리 축구펍 내부

파리의 토요일 - 오후에 프리미어리그 런던더비가 있던 날이라 늦은 점심을 먹을 겸 맥주마시면서 축구 중계를 볼 수 있는 스포츠펍을 찾아나섰어요. 그리고 발견한 the kop bar!!!!!!!! 이름에서도 느껴지듯 콥(리버풀fc 팬)인 아저씨가 운영하시는 축구펍이었어요 : ) 

사랑의벽쪽에서 20분정도 천천히 걸어서 도착했고, 막 오픈한 시각이라 손님이 하나도 없고 푸근한(?) 인상의 주인아저씨가 맞이해주시더라구요. 여기 저기 걸려있는 리버풀의 굿즈들. 응원 머플러와 액자도 걸려있구 깃발도 걸려있고 레드레드하니 분위기 제대로였어요ㅋㅋ 프랑스 파리여행에서 리버풀로 가득한 축구펍에 오다니ㅎㅎㅎㅎ 펍 내부에는 테이블이 꽤 넉넉했고 어느 테이블에서도 티비 스크린이 잘보이는 구조에요! 안쪽에도 스크린이 있는 내부가 더 있어서 주말 저녁시간 큰 경기 있을때는 엄청 북적북적 분위기 제대로일 듯 !!!

메뉴판과티비스크린
파리 스포츠펍 분위기
스포츠펍 메뉴판
The Kop Bar 메뉴판

메뉴는 요렇게! 음식 종류는 버거, 샐러드, 피쉬앤칩스, 핫도그, 샌드위치 정도 있더라구용. 스포츠펍에서 젤 중요한 맥주도 드래프트 맥주가 6가지 종류, 병맥주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맥주 가격대가 25cl은 3-4유로, 50cl은 5-7.5유로 사이라서 파리 시내 물가 치고 나쁘진 않은듯 했구  저는 칼스버그 Carlsberg(6유로)와 치즈버거(12.5유로)로 주문하고 : ) 2-3시 정도인데도 킥오프 시간 다가오니 단골로 보이는 축구팬분들 몇몇이 와서 맥주를 시켜놓고 축구를 보기 시작하더라구요ㅋㅋㅋ

접시에놓여진버거와감자튀김,샐러드
치즈버거

낮시간대라 푸드를 주문하는 손님이 거의 없어서 아저씨 혼자서 뚝딱 만들어주시는거라 치즈버거 맛은 그냥 쏘쏘였구, 시원한 맥주에 파리 한복판에서 축구보면서 낮 스포츠펍 분위기맛으로 먹은 거 같네요ㅎㅎㅎ 그래도 파리물가에 가격생각하면 가성비 나쁘지 않은 듯! 낮술이지만^^ 생맥주는 말뭐 너무 시원하고 역시 유럽은........펍에서 마시는 맥주가 짱이었어요 : ) 파리에서 챔스 프리미어리그 축구볼만한 곳 스포츠펍 축구펍 찾으신다면 THE KOP BAR 추천합니당

더많은 파리여행 정보

파리여행 축구 파리생제르망 직관 후기/PSG 파르크데프랭스 티켓 경기장 챔스

 

파리여행 축구 파리생제르망 직관 후기/PSG 파르크데프랭스 티켓 경기장 챔스

PSG vs 니스 리그1 파르크 데 프랭스 축구 직관 후기ㅣ파리생제르망 티켓 경기장 프랑스 파리 여행 일정을 짜면서 PSG 홈 경기가 있는 주말 날짜를 껴넣느라 엄청 신경썼었는데요ㅎㅎㅎ 드디어 프

traveling88.tistory.com

파리여행 에펠탑사진 찍기 좋은 포토스팟 3 공유ㅣ프랑스여행 에펠탑보이는곳

 

파리여행 에펠탑사진 찍기 좋은 포토스팟 3 공유ㅣ프랑스여행 에펠탑보이는곳

일주일 넘게 파리여행을 하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발견한 에펠탑과 좋은 구도로 사진 찍기 좋은 포토스팟 공유합니다 : ) 1 알마다리 Pont de l'Alma (Alma-Mareceau 메트로역) 구글맵에서 Pont de l'Al

traveling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