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랑스*FRANCE/여행정보

2022유럽축구여행: 샹젤리제 파리생제르망 PSG 메가스토어 둘러보기ㅣ파리가볼만한곳 파리여행코스

by 8눈싸 2022. 5. 22.
728x90






파리여행 중에
빼놓을 수 없는 psg!
파리생제르망 메가스토어를 구경하러 갔어요


PSG의 스토어는 홈구장인
파르크데프랭스에도 메가 스토어가 있지만
파리주요관광지와 접근성이 좋은
샹젤리제 거리 한가운데에 있는 메가스토어로 !






구글맵에 경로 따라 도착했는데
기대보다는(?) 외관에 psg store라는게
따악 있는게 아니라서
여기 맞나??했네요ㅎㅎㅎㅎ





2층 규모의
샹젤리제 PSG 메가스토어 쭉 둘러볼게요






입구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파리생제르망의 21-22시즌
홈킷 유니폼 !






당연 메시 마킹된 유니폼이 제일 많았고
베라티, 네이마르 정도 마킹이 되어 있었어요
다른 선수들은
마킹 안된 유니폼 사서 따로 마킹하면 되더라구요






좀 더 안으로 들어가보니
더 많은 굿즈와 의류 종류가 많더라구요
파리여행기념품으로도 너무 좋은 !!







유럽축구여행 중인
축구팬이라면
기념품 굿즈로 빼놓을 수 없는
목도리 래플리카도 여러좋류 있고요






캡이나 모자들은
그냥 기본에 엠블럼 딱 요런 스타일로ㅎㅎㅎ


2층으로 올라가니 더 유니크한 굿즈들이 많아요 !!






저는 요 폰케이스를 못사온 게 한이 됐어요ㅠㅠ






2층이 요런 캠핑용품 같은거도 있고

올드 앰블럼 유니폼도 보이고

무려 보드도 !








파리생제르망의 인기만큼
구경하는 사람도 꽤 많았어요



2층까지 psg의 굿즈와 유니폼들을
구경거리가 꽤 많아서
파리여행코스로 꼭 들러볼만한 곳이었어요


꼭 엄청난 축구팬이 아니어도
메시, 네이마르, 음바페 등등
이름은 꼭 들어봤을 선수들이 활약하고있는
파리 한복판에
Psg 스토어니까요 : )

2022프랑스:파리 마레지구 빈티지샵 구경 KILIWATCH,HIPPY MARKETㅣ파리가볼만한곳 파리여행코스

 

2022프랑스:파리 마레지구 빈티지샵 구경 KILIWATCH,HIPPY MARKETㅣ파리가볼만한곳 파리여행코스

파리여행 중에 여전히 핫한 마레지구를 돌아다니면서 빈티지샵 몇곳을 들러서 구경하고 왔어요 파리빈티지샵 : 킬리와치 KILIWATCH 파리 마레지구 킬리와치는 메트로 Etienne Marcel 역이나 Les Halles

traveling88.tistory.com

2022 프랑스 파리(2) 파리수제버거맛집 MEDUSA BURGERS&SHAKES, 몽마르뜨언덕ㅣ파리여행 파리가볼만한곳

 

2022 프랑스 파리(2) 파리수제버거맛집 MEDUSA BURGERS&SHAKES, 몽마르뜨언덕ㅣ파리여행 파리가볼만한곳

파리여행 중 숙소에서 몽마르뜨언덕까지 걸어가기로 한 날 추천받아서 갔던 파리 수제버거 맛집 메두사 버거앤쉐이크 MEDUSA BURGERS&SHAKES MEDUSA BURGERS&SHAKES 184 Rue Cardinet, 75017 Paris +33 7 83 22 63 43 위치

traveling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