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England/여행정보

런던 코벤트가든 쇼핑ㅣ빈티지샵 GOLDSMITH VINTAGE, 코카콜라 스토어

by 8눈싸 2023. 3. 8.
728x90

런던 여행 코벤트가든 쇼핑리스트 1) 코카콜라 스토어 COCA COLA STORE LONDON

코카콜라스토어외관
런던 코벤트가든 코카콜라 스토어

주소 32-33 Long Acre, London

위치 언더그라운드 코번트가든 covent garden 도보 1분

코카콜라스토어내부전경
코카콜라 스토어

평소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관심이 많았던 코카콜라! 코카콜라 스토어가 런던 시내에 있다는 걸 알고 런던 여행 중에 들르려고 체크해놨던 곳이에요 : )

코카콜라는 250년이 넘는 브랜드 역사를 지켜온 세계적인 탄산음료 브랜드이죠. 상징색인 빨강색과 로고가 어우러진 다양한 MD와 패션 아이템이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스토어가 규모도 있고 쇼핑거리가 알차서 놀랐던 곳!

먼저 아이폰 케이스, 보틀, 유리컵 같은 라인업도 패키지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런던여행 기념품(?)으로 몇가지 골랐고

종류별로걸려있는옷들
런던 코벤트가든 쇼핑
옷걸이에걸려있는티셔츠들
코카콜라 맨투맨

코카콜라 맨투맨 티셔츠 후드 점퍼도 너무나 다양해요! 디자인도 예쁘고 사이즈도 남녀공용으로 넉넉히 있어서 쇼핑 뽐뿌가 많이 오더라구요ㅎㅎㅎ 런던 쇼핑 갔던 곳 중에서 의류로는 최고

3가지컬러의캡모자
코카콜라 MD

한정판 굿즈도 몇가지 보였고 버킷햇이나 캡 모자도 다양해서 이것저것 집어보느라 정신없었네요ㅎㅎㅎ 모자가 20-30파운드대로 전체적으로 상품 가격대는 있는 편이었지만 런던 쇼핑 물가 생각하면 또 그렇게 비싸지도 않은 것 같기도 하구ㅋㅋ 코카콜라 브랜드 이미지랑 잘 어울리는 디자인들이라 약간 힙하게, 스트릿 패션 쪽으로 관심있는 젊은 여행객이라면 코벤트가든에서 꼭 들러볼만한 곳!


런던 여행 코벤트가든 쇼핑리스트 2) 빈티지샵 GOLDSMITH VINTAGE

빈티지의류가진열되어있는옷가게외관
런던 빈티지샵

주소 121, 123 Charing Cross Rd

위치 Tottenham Court Road 언더그라운드 역에서 도보1분

유럽여행 중에 도시를 둘러보면서 빼놓지 않고 들르는 빈티지샵. 코벤트가든에서도 꽤 규모가 있는 빈티지 상점인 GOLDSMITH VINTAGE를 발견했어요 : ) 위치는 런던 소호와 코벤트가든 사이쯤 되겠네요

내부 사진을 못찍었는데, 1층부터 지하까지 일상복부터 명품 브랜드 의류, 신발, 모자, 악세서리까지 구경할 거리가 엄청 많더라구요ㅎㅎ 많이 히피스럽거나 과하게 튀는 디자인보다 평소에 입을 만한 아이템도 많아서 쇼핑하기 좋았어요ㅎㅎ 종류별로 구분, 정리가 잘 되어 있었구! 

한켠에는 12.95파운드에 골라집을 수 있는 코너도 있고, 10파운드 대부터 100파운드이상까지 아이템에 따라 천차만별이었던 가격대! 저는 바람막이랑 컨버스 신발이 컬러가 특이한게 많이 눈에 띄더라구용ㅎㅎ 빈티지숍인만큼 뜯어짐이나 구멍은 알아서 잘 체크하고 골라야겠죠 !

더많은 런던여행 정보

런던 소호 피카달리 애프터눈티 스콘이 맛있는 카페 리쇼 Richoux

 

런던 소호 피카달리 애프터눈티 스콘이 맛있는 카페 리쇼 Richoux

영국 런던 여행ㅣ피카달리에서 스콘이 맛있는 카페 Richoux 런던 유학 중에도 자주 왔던ㅎㅎㅎ 애정하는 런던 스콘 맛집 RICHOUX에 혼자 크림티를 마시러 들렀어요! 위치는 런던의 중심부죠 피카달

traveling88.tistory.com

런던 재즈바 추천 Ain't Nothin' But The Blues Bar 블루스클럽 공연 후기

 

런던 재즈바 추천 Ain't Nothin' But The Blues Bar 블루스클럽 공연 후기

런던 여행 맥주마시면서 라이브공연 볼 수 있는 재즈바 Ain't Nothin' But The Blues Bar 후기 런던 도착 첫날 밤! 맥주 마시면서 재즈 공연을 보기로 했어요 - 재즈를 잘 모르지만, 지방러인 저는 국내에

traveling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