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England/축구여행*프리미어리그

맨유 직관 후기 꿀팁ㅣ올드트래포드 좌석, 가는법ㅣ이피엘 티켓 구매대행

by 8눈싸 2023. 3. 11.
728x90

영국축구여행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직관 후기

영국 맨체스터 여행 중에 드디어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직관 가던 날!
맨유vs토트넘 평일 저녁 경기가 맨유 홈구장인 올드트래포드에서 열리는 날이에요
맨유 토트넘 두 팀의 매치는 늘 치열해서 이런 빅매치를 직관한다는 생각에 두근두근

프리미어리그 맨유 티켓 예매방법
EPL 맨유 직관 티켓은 스텁허브라는 사이트에서 1명당 116유로에 예약해뒀어요
QR코드가 포함된 티켓을 이메일로 전달 받았구요

경기장앞에서기념사진을찍는팬들모습
맨유 홈구장 앞

올드트래포드 가는법
숙소에서 일찌감치 출발한터라 시내에서 걸어서 올드트래포드까지 가기로ㅎㅎ 올드트래포드 위치가 확실히 맨체스터 시내를 벗어나 있기도 한데, 맨체스터미술관 쪽에서 올드트래퍼드까지 걸어서 1시간 안 걸리더라구요! 운하를 따라서 쭉 걷는 경로로 이어져 있어서 풍경도 좋구 시간 여유가 있다면 걸어갈만 했어요.

경기 후 돌아오는 길에는 트램을 이용했는데 올드트래포드 도보 거리 트램 정류장인 Trafford Bar 역에서 트램 그린라인, 핑크라인, 네이비라인 모두 맨체스터 시내로 15분이내로 바로 이동 가능했어요!! 경기 후 나오는 길에도 줄서서 바로바로 트램에 꽉꽉 타고, 또 다음 트램이 바로 들어오고 하는 분위기라 해산할때도 너무 복잡하고 사람 많을까 걱정했는데 그렇게 위험하거나 시내까지 가는데 오래 걸리진 않았네요!

경기장복도에걸려있는블록표지판
OT 내부

킥오프 1시간 반정도 앞둔 시간에 미리 경기장에 입장했어요. 입구에서 티켓을 검사하고, 좌석구역으로 입장할때 다시한번 티켓을 확인했어요!

경기장 안에 스낵바랑 버거, 감자튀김, 맥주 등 간식을 판매하는 바들도 있구 올드트래포드가 경기장 시설이 노후되어 있다고 알려져있는데ㅎㅎㅎ 건물은 낡았어도 화장실도 깨끗했고 스텝들도 엄청 체계적인 분위기더라구용

경기장에꽉들어찬관중들
꽉 들어찬 관중석 시야

올드트래포드 좌석 추천, 시야

1층 좌석 중에 남아 있는걸 찾다가 제가 예약한 자리는 Shortside Lower Tier W105, Row는 BB, Seat은 63번 좌석이에요! 즉 W구역의 bb번째 줄, 63번 자리라는 뜻인데, 공식 멤버십 티켓을 타사이트를 통해서 구매대행 구입을 하다보니, 좌석 번호가 정확히 어디인지는 모르고 Shortside Lower Tier 구역의 티켓을 구입했는데, 웬걸 당일날 입장해보니 bb가 요렇게 맨 앞 줄이더라구요!

프리미어리그 직관 해보면 선수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1층이 좋은 점도 있지만 너무 아예 앞줄은 경기 플레이 상황이 전체적으로 보이지 않아서 불편하더라구요ㅠㅠ실제로 티켓 가격도 가운데 줄, 가운데층 자리에 비해 저렴하구요. 맨유 티켓 좌석 이번 선택은 실패다 싶었지만 어쨌든 지금은 즐길 차례!!

맨유 직관 후기

킥오프 한시간 쯤 앞두고 선수들이 워밍업시간에 입장하는데요. 경기장 w구역쪽에서 선수들이 들어오는 통로가 바로 보이더라구용 홈 원정 선수들, 감독 들어오고 나갈때 모두 이쪽 통로를 이용해요!!

선수입장통로앞관중들과기자들
선수 입장 통로에서 기다리는 팬들

일찌감치 경기장에 나와있는 맨유 텐하흐 감독 실물도 코앞에서 보고 헙 존멋이다..했구ㅎㅎㅎㅎ 맨유 선수 래시포드 브루노페르난데스 프레드 루크쇼 산초 카세미루 바란 모두 눈앞에있드아....... 축구 직관에서는 경기도 경기이지만 요렇게 중계화면에 잡히지 않는 워밍업 시간까지 풀로 가까이서 볼 수 있는게 묘미죠ㅎㅎ 맨유 유니폼 색상이 레드레드해서 올드트래포드 분위기랑 뭔가 잘 어울리네요

그렇게 순식간에 지나가버린 90분 ! 맨유 직관은 인상 깊었던게 1층 관중들이 다 좌석에 앉지 않고 90분 내내 경기를 서서 보더라구요. 그 열기가 특별하기도 했지만 후반 끝나갈때 쯤은 허리 다리 너무 아파서 제대로 서있지도 못하는 상태였어요ㅎㅎㅎ 여러번 직관해보았던 어느 경기장보다 응원열기도 하드하고 유니폼과 굿즈로 느끼기에도 올드팬들이 많이 눈에 띄어서 그 사이에서 응원하는게 뜨겁고 좋았던 날이었어요!

이어서 맨체스터 축구여행 후기

영국맨체스터여행 맨시티 직관 후기ㅣ티켓가격, 가는법, 좌석추천, 근처맛집

 

영국맨체스터여행 맨시티 직관 후기ㅣ티켓가격, 가는법, 좌석추천, 근처맛집

맨체스터시티 MANCITY 직관/에티하드스타디움 티켓가격, 가는법,근처맛집 영국여행 중에 맨체스터행을 결정했던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였던 맨체스터시티 직관 가는날!!!!!! 맨체스터시티FC Manchester

traveling88.tistory.com

스텁허브 사기 당할뻔한 맨시티 티켓 예매, 환불 후기ㅣ유럽축구 직관티켓 구매대행 STUBHUB

 

스텁허브 사기 당할뻔한 맨시티 티켓 예매, 환불 후기ㅣ유럽축구 직관티켓 구매대행 STUBHUB

스텁허브 STUBHUB에서 유럽축구여행 맨시티 직관 티켓 예매 후기 안녕하세요! 유럽축구여행으로 맨체스터 일정에서 가장 기대했던, 어쩌면 영국 프리미어리그 직관 중에 제일 기다려왔던 맨체스

traveling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