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England/축구여행*프리미어리그

손흥민 직관 후기/토트넘 2층 좌석 자리 시야/영국 런던 토트넘훗스퍼스타디움 맥주, 맛집 CHICK KING 햄버거

by 8눈싸 2023. 4. 10.
728x90

손흥민 직관 영국 런던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vs 에버튼 관람 후기 

창가에놓여있는맥주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 경기장 생맥주

토트넘과 에버튼의 22/23시즌 EPL 경기가 열리던 토트넘 홈구장 Tottenham Hotspur Stadium !!!! 

경기 시작 2시간 전쯤 스타디움에 입장해서 경기장 내부 스낵바에서 파는 맥주(5.79파운드)를 한잔하면서 직관 기분부터 끌어올려봅니다ㅎㅎㅎ 경기장에서 구입한 맥주도 경기장 안으로 가지고 들어갈 수 없어서 다들 들어가기 전에 서서 맥주를 사마시거나 서서 핫도그, 감자튀김 같은 음식을 먹고 있었어요. 마시면서 바라보니 2층 스낵바에서 내려다 보이는 근처 토트넘 동네 뷰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 ) 갑자기 기대 이상의 뷰 맛집ㅎㅎㅎㅎ

토트넘 홈구장에서는 킥오프 1시간 반전 쯤 선수들이 경기장에 도착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그 시간 맞춰서 경기장 안으로 들어가서 기다렸어요! 손흥민 선수 응원하러 온 한국분들이 정말 많고 한국꼬마팬은 계속 전광판에도 잡아주고, 태극기도 엄청 많이 보여서 신기했어요ㅋㅋㅋ 특히 shortside lower tier 130블록대 1층 자리에 많이들 계신듯! 그리고 몸푸는 토트넘, 에버튼 선수들 모습을 보고 사진도 찍고 하다보니 어느새 경기장은 관중으로 꽉 들어차고 경기 시작 -

경기를관람하는토트넘팬들뒷모습
손흥민 직관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 ENTRANCE[GATE10] / BLOCK[North Mid-423 Tier] / Seat 8 Row 472 좌석 자리 시야에요 ! 선수들이 코앞에 있는 느낌은 아니지만 전반 후반 모두 경기장 전체 시야가 방해 없이 잘 보여서 만족했어요 : )

2층 좌석 자리 쪽에는 손흥민 직관하러온 한국팬들보다 시즌권 끊고 매주 오나 싶은 팬들이 대부분인 분위기여서ㅋㅋ 선수 응원보다는 경기 내용이나 선수들 플레이 자체에 열광 또는 흥분 또는 욕설로 가득하더라구요ㅎㅎㅎ 분위기 제대로!!!! 넘 재밌었어요.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갑니다 : 0

가득찬관중석
토트넘 직관

경기보다가 고개 돌리면 보이는 관중석 광경에 새삼 놀라곤 했어요ㅋㅋ 영국 축구 여행 중에 알수록 더 느끼는 영국인들의 축구 사랑. 매주가 월드컵이구나, 축구가 개개인 일상에도 일부분이구나 싶더라구요 !

치킨집간판앞에줄서있는토트넘팬들
토트넘훗스퍼스타디움 맛집 chick king

어느새 N번째 방문인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 바로앞 맛집 칙킹 CHICK KING. 선수들 퇴장하는거 다 보고 화장실까지 들렀다가 천천히 나왔더니 어김없이 매장 밖까지 줄이 서 있네요ㅎㅎㅎ 경기 내용에 대해서 계속 이야기하는 토트넘 팬들 사이에 서서 기다립니당ㅋㅋ 토트넘훗스퍼스타디움 맛집 CHICK KING은 토트넘 팬들에게는 워낙 유명한 후라이드 치킨, 감자튀김 맛집인데 빨리 바로바로 음식이 나오는 곳이라 줄은 금방 줄어더라구요 : ) 치킨 1pc가 1파운드대라 가격대도 아주 저렴해서 가성비 갑인 곳! 

포장용기에 담긴 햄버거
치킨 버거

지난번에 후라이드 치킨은 먹어본지라 이번엔 치킨버거로 골랐어요. 큼지막한 치킨 휠레에 야채 아주 조금, 소스 듬뿍 들어가있는 심플한 버거더라구요 ! 마요네즈 소스 맛이 강해서 꽤나 인스턴트 느낌이지만, 세시간 가까이 경기장에서 관람하면서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었네요ㅎㅎㅎ 깜깜한 밤에 날도 춥지만 스타디움 앞 벤치에서 푸짐한 햄버거로 직관 마무리!

또다른 영국 축구여행 직관 후기

영국맨체스터여행 맨시티 직관 후기ㅣ티켓가격, 가는법, 좌석추천, 근처맛집

 

영국맨체스터여행 맨시티 직관 후기ㅣ티켓가격, 가는법, 좌석추천, 근처맛집

맨체스터시티 MANCITY 직관/에티하드스타디움 티켓가격, 가는법,근처맛집 영국여행 중에 맨체스터행을 결정했던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였던 맨체스터시티 직관 가는날!!!!!! 맨체스터시티FC Manchester

traveling88.tistory.com

영국 런던 첼시 직관 후기/프리미어리그 티켓 예매 가격 스쿼드 선수

 

영국 런던 첼시 직관 후기/프리미어리그 티켓 예매 가격 스쿼드 선수

런던 축구 여행 스탬퍼드브릿지 첼시 직관 후기 파란 하늘이 예뻤던 런던의 토요일 ! 22-23시즌 첼시 홈경기 축구 직관하러 가는 날이에요 : ) 첼시(Chelsea Football Club, CHE, CFC)은 블루스(The Blues)라고

traveling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