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England/여행정보

런던 캠든마켓 한식당 분식 BUNSIK에서 떡볶이+김밥, 코리안마트 오세요 OSEYO

by 8눈싸 2023. 3. 6.
728x90

런던여행 캠든마켓 한식당 분식 BUNSIK

핫도그와떡볶이메뉴판가격
캠든마켓 분식 메뉴판

BUNSIK

주소 230 Camden High St

위치 Camden Town 캠든타운 언더그라운드역에서 도보 3분

캠든타운 언더라그라운드 역에서 나와서 캠든마켓 쪽으로 가는 길에 보이는 한식당 분식 bunsik! 평일 오후인데도 거의 줄을 서고 바글바글해서 뭐 파는 곳인가 보니 한국 스트릿푸드 체인 분식이더라구요ㅎㅎ

런던에 분식 bunsik은 코벤트가든 쪽 레스터스퀘어, 채링크로스 등 몇곳에서 이미 대박난 한식 체인이기도 한데, 내부 사진을 찍기 어려울만큼 캠든타운 점에도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ㅎㅎㅎ

테이블에놓인분식메뉴들
떡볶이와 야채김밥

런던 한식당 분식의 메인메뉴는 한국식 핫도그! 인데, 저희는 이날 핫도그보다는 떡볶이가 당겨서 야채김밥(veg kimbap 4.9파운드)와 떡볶이(small 5.5파운드) 요렇게 주문했어요. 우리나라 명랑핫도그랑 거의 같은 비주얼의 핫도그가 4파운드부터 7.5파운드(약11,000원)인데 외국인 손님들이 다들 줄서서 핫도그 하나씩 먹는 거 보고 신기했어요ㅎㅎㅎ 핫도그랑 김밥, 떡볶이 말고도 한국식 치킨, 덮밥, 버거, 라면 메뉴도 있어요 !

손님이 워낙 많아서 나오는데도 음식이 나오는데도 좀 걸리더라구용

유부와당근이들어있는김밥한줄
VEG 김밥

야채김밥은 유부가 메인 재료인 베지테리언 메뉴이고, 유부, 당근, 단무지 조합이라 사실 한국인에게 익숙한 김밥 맛이랑은 많이 달랐어요. 그래도 쌀밥 먹으니까 든든했고ㅋㅋㅋ

컵에담겨서나온오리지널떡볶이
오리지날떡볶이(스몰)

스몰 사이즈의 떡볶이는 양이 적다고 느꼈는데 먹고나니 생각보다는 알찬 양이었고! 비쥬얼처럼 옛날 학교 앞 떡볶이 맛과 간이라 맛있게 먹었네요. 보통 한식당 가면 비빔밥 종류나 제육덮밥 이런 메뉴를 흔하게 찾게 되는데 이렇게 간단하게 분식 한끼도 괜찮더라구요! 김밥보다는 떡볶이가 맛있었던 캠든마켓 한식당 분식 -


런던여행 캠든마켓 코리안마트 오세요 OSEYO

코리안마트간판
캠든타운 오세요

Oseyo Camden

주소 158 Camden High St

위치 캠든타운 camden town 언더그라운드 역에서 도보1분

참치캔을쇼핑하고있는손님
캠든마켓 코리안마트 내부

런던에서 가본 한인 코리안 마트 중에서는 물건의 종류가 제일 다양했던 곳이에요! 캠든타운 지하철역 바로 옆이라서 찾아가기도 좋았고 깻잎 참치 콩자반 통조림 캔, 국수, 비비고, 과자, 참기름, 김치 등등 온갖 한국 식재료 제품이 가득 가득

입구쪽에서는 K-POP 앨범도 판매하고 한국 화장품도 있더라구용

종류별로놓여있는컵라면
컵라면

불닭볶음면부터 진라면 신라면 육개장 컵라면 종류도 다양하고 사이즈도 작은사이즈도 재고가 많이 있어서 이것저것 골라담았어요ㅎㅎㅎ 유통기한 때문인지 할인 품목도 많이 보였구 

진열되어있는햇반과쌀
햇반, 쌀

한쪽에 한국식 쌀이랑 햇반도 낱개로 묶음으로 살 수 있고 가격도 한국이랑 큰 차이는 없는듯?? 했어요. 현미밥 흑미밥 종류별로 있고 쌀은 경기미가 눈에 띄네요ㅋㅋㅋ

냉장고에종류별로놓여있는음료수들
한국 음료수

런던에 머무는 동안 계속 몸살때문에 고생하고 있던 중이라 너무 반가웠던 포카리스웨트도 큰 걸로 사고, 죽 종류랑 라면, 햇반까지 알차게 담아왔네요

캠든 마켓 정보, 또다른 런던 한인마트 후기

2022런던여행(9) 캠든타운 캠든마켓, 킹스크로스역 파스타맛집 casa tua, 화이트채플갤러리ㅣ런던여행코스 런던가볼만한곳 영국자유여행

 

2022런던여행(9) 캠든타운 캠든마켓, 킹스크로스역 파스타맛집 casa tua, 화이트채플갤러리ㅣ런던여

런던여행 중 어느날의 기록 : ) 리틀베니스로 불리는 펑키한 느낌의 캠든마켓 Camden Market 54-56 Camden Lock Pl, London NW1 8AF 캠든타운 캠든마켓은 리젠트 운하를 따라 힙하고 펑키한 느낌의 마켓과 카페

traveling88.tistory.com

런던 한인마트 2곳/코벤트가든 서울플라자, 킹스크로스 유스턴 근처 오세요

 

런던 한인마트 2곳/코벤트가든 서울플라자, 킹스크로스 유스턴 근처 오세요

영국 런던 한인마트 1/ 코번트가든 COVENT GARDEN 근처 서울플라자 SEOUL PLAZA 위치 언더그라운드 레스터스퀘어역 Leicester Square 도보 1분, 코벤트가든 Covent Garden 역에서 도보 5분 운영시간 매일 11:00-22:00

traveling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