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England/여행정보

런던 한인민박 추천 런던 유로스타펜션 솔직후기ㅣ런던 혼자 여행 숙소

by 8눈싸 2023. 3. 2.
728x90

런던 한인민박 유로스타펜션 여성전용 도미토리 숙소 후기

지하객실전경
런던 한인민박 후기

런던 숙박 물가가 정말 정말 헬이라서ㅜㅜ 호텔, 호스텔보다는 저렴한 한인민박에서 묵어보기로 결정하고! 

런던 한인민박 예약은 '민다'라는 민박어플을 통해서 검색하다가, [런던 유로스타펜션] 5 bed 여성전용 5인 도미토리를 1박당 43파운드 가격에 예약했어요! 도미토리여도 꽤 저렴한 편이죠!!!!!

런던 유로스타펜션의 위치는 언더그라운드 빅토리아 라인! 복솔 VAUXHALL 역에서 걸어서 5분 이내에요ㅎㅎ 주요 관광지 시내로 연결이 쉽고 가까운 편이죠! 몇번의 런던 여행동안 복솔 쪽에서는 처음 묵어보는데 런던아이, 빅벤에서 템즈강따라 쭉 내려오면 강가 라인에 바로 보이는 동네더라구요ㅎㅎㅎ

런던 유로스타펜션은 아저씨 사장님이 혼자서 스탭을 두고 운영하시는 숙소인데,

2층침대와1층침대가놓여있는방
여성 전용 도미토리 내부

예약한 여성전용 5인 도미토리 모습이에요! 2층 침대 2개와 1층 침대 하나가 배치되어 있어요. 들어갔는데 방과 전체적인 시설이 꽤나 내츄럴한 상태라 처음엔 놀랐네요ㅋㅋ 제가 예약한 여성전용 도미토리는 지하에 방이 위치해 있었구 이곳 한인민박은 지하부터 거의 3층까지? 규모로 층마다 여러 구조의 객실이 있는거 같더라구요ㅎㅎㅎ 

이미 4개 베드에 저보다 먼저 도착한 손님들이 묵고 있어서 다른 분들의 짐과 빨래가 보이네요

2층침대시설
여성 전용 도미토리 침대 모습

저는 2층 침대의 아래칸에 베드를 배정받았어요ㅎㅎㅎㅎ 침대에는 이불, 베개가 놓여있구 시트가 씌워져있어요! 

공간 자체가 아주 좁지는 않지만 개별적으로 캐리어나 짐을 놓을 공간이 나뉘어 있는건 아니라서 서로서로 배려하고 눈치껏 해야하겠죠

제육덮밮과양배추볶음
유로스타펜션 조식 제육덮밥
오므라이스와숙주무침
조식 오므라이스

런던 한인민박 런던 유로스타펜션의 조식 모습이에요! 매일매일 조식이 무료 제공되지는 않구 요일이 정해져있더라구요!!! 카레, 오므라이스, 제육볶음 등 메인 메뉴에 반찬 하나 정도 구성이에요 : )

메론과카레라이스
조식과 과일

화장실은 층마다 1개 정도 있고 따로 샴푸나 드라이기가 비치되어 있지는 않더라구용 붐비는 아침시간대에는 샤워하고 화장실 쓰기가 빡세서 눈치껏 저녁에 씻고 등등 요령을 깨달아갔어요ㅋㅋㅋ

장점은 무엇보다 저렴한 숙박비와 시내에서 접근성 좋은 위치였구요

단점을 굳이 꼽자면 외출시간이 정해져있고 도미토리이다보니 불편하고 비위생적인 부분이 있을 수 밖에 없어서 적응 안되는 부분도 많았지만 몇박 지나면서는 가격대비 생각해서 그냥 지내다가 왔네요 : ) 개인적인 경험에 치중한 후기입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또다른 런던 중저가 숙소 호텔 후기

2022런던여행: 킹스크로스역근처 페어웨이 호텔 (Fairway Hotel) 솔직후기ㅣ런던숙소 런던호텔추천

 

2022런던여행: 킹스크로스역근처 페어웨이 호텔 (Fairway Hotel) 솔직후기ㅣ런던숙소 런던호텔추천

런던여행 숙소로 대부분의 일정은 이비스 런던 얼스코트 호텔에서 보냈고 유스턴역에서 이른 오전 시간에 기차를 타려고 킹스크로스 역 바로 앞에 있는 페어웨이 호텔 Fairway Hotel 을 2박을 아고

traveling88.tistory.com

런던호텔추천: 이비스 런던 얼스코트 호텔 후기ㅣ런던숙소 런던여행 영국여행

 

런던호텔추천: 이비스 런던 얼스코트 호텔 후기ㅣ런던숙소 런던여행 영국여행

숙박비가 헬인걸로 유명한 런던여행 중에 이비스 런던 얼스 코트 호텔 Ibis London Earls Court Hotel 내돈내산 후기 남깁니당 아고다에서 1박당 10만원이 조금 안되는 가격에 예약을 했고요 런던호텔 런

traveling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