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기록memory/여행정보

(2022년 9월)인천-파리 에어프랑스 후기, 에어프랑스 기내식, 에어프랑스 좌석

by 8눈싸 2022. 9. 30.
728x90

에어프랑스 후기/에어프랑스좌석

에어프랑스기내식
에어프랑스좌석 후기 남겨봅니당
22.9.28 9:05 출발 예정이었던
인천 파리 에어프랑스 항공편은
하루전날 출발시간이
10:20으로 변경됐다는
문자와 이메일이 왔더라구요

그리고 출국심사 후 대기 중에도
항공기 준비(?)가 지연됐다며
출발 예정 시간이었던 10:20이 지나고
11:00 넘어서 탑승게이트가 열리고
탑승이 시작되었어요
예약할때 출발 시간보다
두시간이상 딜레이 된거라
파리 샤르드골에서 환승하시는 분들은
스케줄이 어떻게 되는건가 싶더라구요 !
저는 최종목적지가 파리라서 문제는 없었구용


드디어 탑승한 에어프랑스 파리 비행기
에어프랑스 좌석은 이렇게 생겼습니당
이코노미 석 좁다좁아,,^^
옆에 프랑스 남자분과 어깨가 닿네요,,
좌석마다 헤드폰+베개+담요+마스크 비치되어있구
좌석 화면에 에어프랑스 와이파이를
기내에서 홈페이지 접속해서 연결 가능하다는
내용이 보이더라구요 유료로 결제하고
와이파이 사용도 가능한거겠죠??


 


에어프랑스 기내식

인천에서 파리까지는
비행시간이 14시간이 걸립니당
그동안 에어프랑스 기내식은
식사 1번+셀프 스낵바 간식+조식 1
이렇게 주더라구요
치킨OR비프 선택지에서
치킨을 선택했더니 나온
찜닭과 쌀밥, 파스타!


그래도 찜닭은 아는 그맛이라 그럭저럭 다 먹었구
저장해온 유투브에 영화에
잠도자고 꾸역꾸역 버티고나면
착륙 2시간쯤 남기고 조식을 주네요
요거트, 오렌지주스, 머핀,
빵, 양배추샐러드, 따듯하게 데운
햄치즈샌드위치 요렇게 나왔어요

 


프랑스 국적기 답게(?) 빵만 3종류를ㅋㅋ
이쯤되면 비몽사몽 제정신 아닐때라
뭐 맛도 안느껴지궇ㅎㅎ
샌드위치는 따듯해서 맛있었어요




처음 타본 에어프랑스는
인천발 항공기지만
모두 프랑스 승무원들이었구
기내식은 한식1회나왔어요
딜레이도 있었고 탑승 시작도
제대로된 기한 안내없이 기다리게 됐던거라
원래 이런가 싶더라구용ㅎㅎㅎ
기내식이나 기내 서비스는

불편없이 이용했네요!
에어프랑스 인천파리 후기였습니당

파리 샤르드골 공항 입국 후기,유심 사는곳,공항셔틀 CDGVAL 타는곳, ROISSYPOLE에서 351버스 시내가는법

 

파리 샤르드골 공항 입국 후기,유심 사는곳,공항셔틀 CDGVAL 타는곳, ROISSYPOLE에서 351버스 시내가는

2022년 9월 28일 파리 샤르드골 공항 입국후기 인천에서 14시간에 걸쳐 도착한 파리 샤르드골 공항! 프랑스는 코로나 관련 체크 서류가 전혀 없는 터라 입국 심사 과정에서 거의 프리패스로 공항밖

traveling88.tistory.com

(22.9.28)인천공항 제2터미널 출국후기ㅣ에어프랑스 인천파리,파리항공권

 

(22.9.28)인천공항 제2터미널 출국후기ㅣ에어프랑스 인천파리,파리항공권

2022년 9월 28일 기준 인천공항 제2터미널 출국후기! 안녕하세요!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서 에어프랑스 출국후기 탑승후기 남겨봅니다😊 인천공항 제2터미널 에어프랑스 체크인 출국당일 오전 6시

traveling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