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England/축구여행*프리미어리그

2022영국축구여행: 웨스트햄vs아스톤빌라 프리미어리그 EPL 직관ㅣ런던스타디움 퀸엘리자베스올림픽파크 런던여행 런던가볼만한곳

by 8눈싸 2022. 6. 8.
728x90






안녕하세요 !

지난번 웨스트필드 쇼핑몰과
퀸엘리자베스올림픽파크 구경하러 온 길에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홈구장인
런던스타디움과 오피셜스토어를 둘러봤는데요


몇일이 지난 토요일!
런던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웨스트햄과 아스톤빌라의 경기를 직관하러
다시 올림픽공원에 왔어요 : )




웨스트햄은
지난 포스팅에서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 직관 갔을때
원정팀으로 만났던 클럽이기도 해요 !!
이번엔 웨스트햄 홈으로 왔네요ㅎㅎㅎㅎ





역시나 흐린 날씨의 런던 : )
킥오프 두시간쯤 전부터
스타디움 내부로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 시간에 맞춰서 미리 갔는데
런던스타디움 주위로 홈팬들이
입장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





경기장 앞에 쭉 늘어선
비어 스낵 푸드트럭들도 사람들이
꽉꽉 차있구욯ㅎㅎㅎ


드디어 티켓검사와 짐검사를 간단히 받고
웨스트햄 스타디움으로 입장!





아직 텅 빈
런던스타디움!!!!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너무나 시설도 좋고
웨스트햄의 상징색인 밤색(?)이 뭔가
예뻤어요 !






관중들이 입장하기 시작하고

이렇게 주말 오후에
레플리카 목도리 하나씩 두르고
축구장을 찾는 홈팬들을 보고 있으면
영국축구여행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재밌어요 ㅎㅎㅎ






스타디움 안에 있는
스낵바에는
맥주 칩스 파이 핫도그 등등
간단히 팔고 있는데


저희도 핫도그 하나씩 먹으면서
킥오프를 기다려봅니당




관중석에는
홈팬들이 점점 자리를 잡기 시작하고



킥오프를 한시간쯤 앞두고는
선수들이 트레이닝복을 입고 나와서
몸풀기 시작!!!!




웨스트햄은 모예스 감독이
21-22시즌 유로파 준결승까지
올려놓은 강팀이죠
같은 시즌에 프리미어리그에서도
7위를 기록한 팀이구요 !


주요선수로는
커트 주마, 마크 노블, 토마스 수첵,
데클란라이스, 미카엘 안토니오, 제러드 보언
같은 선수들이 있고
이날도 모두 선발명단에!!!



그리고
이날 상대팀이었던 아스톤빌라에는
리버풀의 전설인
스티븐 제라드 감독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경기가 시작되고
어느새 틈 없이 꽉찬
관중 열기 속에서





너무나 코앞에 있는 선수들






웨스트햄과 아스톤빌라
모두 한국선수가 뛰거나 유명 구단(?)은 아니지만
90분은 순삭 되버렸네요 ^_^
특별히 팬도 아니지만
홈팬들 사이에서 응원도 따라해보곸ㅋㅋ
상황이 안풀리는 상황에서는
영국 아저씨들의 욕설도 바로 옆에서
생생히 듣고요ㅋㅋ


영국축구여행 중에 일정이 맞는다면
한번쯤 가볼만한 곳 !!!
사실 뭐 EPL 직관은 언제나
영국 축구 열기를 느낄 수 있는 것만으로
프리미어리그티켓 값은 하는것 같아요 : )




더많은 런던축구여행 직관 후기

2022영국축구여행: 손흥민 직관 후기, 토트넘훗스퍼 앞 치킨맛집 Chick Kingㅣ토트넘경기 토트넘티켓 프리미어리그티켓

 

2022영국축구여행: 손흥민 직관 후기, 토트넘훗스퍼 앞 치킨맛집 Chick Kingㅣ토트넘경기 토트넘티

영국축구여행 중에 토트넘 vs 웨스트햄 경기를 직관하러 토트넘훗스퍼 구장 가는 날 ! 프리미어리그티켓 토트넘티켓은 '스텁허브' 라는 사이트에서 예매했어요 킥오프까지 두시간 정도 일찍 토

traveling88.tistory.com

2022유럽축구여행ㅣ아스날 직관 에미레이트 스타디움ㅣ프리미어리그티켓 토트넘티켓 EPL티켓

 

2022유럽축구여행ㅣ아스날 직관 에미레이트 스타디움ㅣ프리미어리그티켓 토트넘티켓 EPL티켓

프리미어리그티켓 토트넘티켓 EPL티켓 아스날직관 토트넘아스날 2021-22 시즌 프리미어리그 아스날 레스터시티 경기 직관하던날 경기 두시간반쯤 전에 도착했는데 에미레이트스타디움 앞에서는

traveling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