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England/축구여행*프리미어리그

2022유럽축구여행: 런던 "토트넘훗스퍼 스토어" 구경ㅣ손흥민직관 토트넘티켓 토트넘직관

by 8눈싸 2022. 5. 14.
728x90

토트넘직관 갔던 날,
일찌감치 토트넘훗스퍼 스타디움에 도착해서
토트넘의 오피셜 스토어인
스퍼스숍을 구경하기로 !


손흥민유니폼 토트넘굿즈가
없는게 없는 역대급 규모의
Tottenham Experience-Spurs Shop
High Rd, London n17 0AP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바로 보이는 홈킷 유니폼들 !





한쪽면이 다 쏘니,,

런던여행하면서 새삼 느끼고
토트넘직관와서는 더 피부로 느껴지더라구요ㅋㅋ

어느 스토어를 가봐도 한 선수의 유니폼이 이렇게
많이 걸려있는 곳은 없었던 것 같아요ㅎㅎㅎ






해리케인, 루카스모우라, 호이비에르,
벤탕크루, 레길론,로메로 등등
토트넘 주전 선수들의
유니폼도 마킹된채로 진열되어있구요 !!!



축구팬이라면
런던여행 중에 평소에 좋아하던 선수의
유니폼 하나 런던여행기념품으로
사는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







토트넘의 21-22시즌 어웨이 유니폼도
보이고요 !

저는 토트넘 홈킷은 너무 그냥 마냥 하얀색
유니폼에 아무 무늬도 없는지라
요 보라보라한 어웨이킷이 더 예뻐보였어요ㅎㅎㅎ





그리고 더 들어가보니
정말 역대급 규모의 스토어ㅎㅎㅎㅎ
스토어 자체가 정말 정말 크고
굿즈 종류도 너무너무 다양해요




트레이닝세션의 의류들도 보이고






빼놓을 수 없는
키즈 유니폼도 한쪽편에 있어요






바람막이나 트레이닝복,
그냥 일반 의류도 정말 너무 다양했어요
디자인도 제각각이고
런던물가 생각하면 가격도 나름
괜찮아서(?) 정말 눈돌아가더라구요ㅎㅎㅎㅎ




토트넘 마케팅 엄청 나네요
스토어가 이렇게 다채롭게ㅋㅋㅋ





올드 로고가 들어간 클래식한 디자인
유니폼도 있구요 !






쪼꼬미 유니폼들은
아기 선물용으로도 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ㅎㅎㅎ






키즈 의류만 해도 이렇게나 다양합니다






스토어에 빼놓을 수 없는
모자나 레플리카 응원목도리도 여러 종류 있고





정말 없는거 빼고 다있는 토트넘스토어ㅎㅎㅎ

토트넘직관 손흥민직관을 가신다면
무조건 들러야할 !

토트넘훗스퍼 스타디움의 위치가
런던 중심에서는 조금 변두리지만
축구팬이라면 한번쯤 구경할만 하더라구요 !!





사진에 모두 못 담을 만큼 다양한 굿즈와
아이템, 상품들이 엄청 많았어요ㅋㅋㅋ

토트넘훗스퍼스타디움 앞
스퍼스 숍 리뷰였습니당

이어서 런던 축구 직관 후기

2022영국축구여행: 토트넘손흥민직관, 토트넘에버튼 EPL직관 후기ㅣ토트넘구장 토트넘훗스퍼스타디움가는법 토트넘경기티켓

 

2022영국축구여행: 토트넘손흥민직관, 토트넘에버튼 EPL직관 후기ㅣ토트넘구장 토트넘훗스퍼스타

영국축구여행 중에 21-22시즌 프리미어리그 EPL 토트넘 에버튼 경기 직관갔던 날! 토트넘구장 토트넘훗스퍼 스타디움 가는법부터 토트넘직관 손흥민직관 후기 남겨봅니다 : ) 토트넘구장 토트넘

traveling88.tistory.com

2022유럽축구여행ㅣ아스날 직관 에미레이트 스타디움ㅣ프리미어리그티켓 토트넘티켓 EPL티켓

 

2022유럽축구여행ㅣ아스날 직관 에미레이트 스타디움ㅣ프리미어리그티켓 토트넘티켓 EPL티켓

프리미어리그티켓 토트넘티켓 EPL티켓 아스날직관 토트넘아스날 2021-22 시즌 프리미어리그 아스날 레스터시티 경기 직관하던날 경기 두시간반쯤 전에 도착했는데 에미레이트스타디움 앞에서는

traveling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