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England/축구여행*프리미어리그

2022영국축구여행: 손흥민 직관 후기, 토트넘훗스퍼 앞 치킨맛집 Chick Kingㅣ토트넘경기 토트넘티켓 프리미어리그티켓

by 8눈싸 2022. 4. 15.
728x90

 


영국축구여행 중에
토트넘 vs 웨스트햄 경기를 직관하러
토트넘훗스퍼 구장 가는 날 !

 

 

프리미어리그티켓 토트넘티켓은
'스텁허브' 라는 사이트에서 예매했어요







킥오프까지 두시간 정도
일찍 토트넘훗스퍼 구장에 입장했어요
가까이서 본 초록색 잔디와
토트넘훗스퍼 구장 내부는 엄청나더라구요





지은지 얼마 안된 구장이기도 해서
시설도 너무 좋고
규모도 엄청 나네요
이날 날씨도 좋아서 정말 최고ㅠㅠ

 



킥오프까지 1시간 30분쯤 앞두고
선수들이 경기장에 도착했어요




제일 먼저
에릭 다이어 선수랑
휴고 요리스 선수가 들어오네요

토트넘훗스퍼 구장은
좌석만 Shortside Lower Tier 100번대로
예매한다면 이렇게 선수들이
들어오는걸 코앞에서 볼 수 있어서 특별하죠








안토니오 콘테 감독님은 들어오면서 중간에
어린이팬들한테 사인도 해줬어요


해리케인도 눈앞으로 지나가고 ~




손흥민 선수도 손흔들면서
코앞으로 지나가고요
실물보고 얼어버렸네요








매치상대인
웨스트햄 선수들도 도착했어요
원정 선수들한테는 놀라울만큼 고요한 반응이에요




커트 주마 같은 경우는 야유가 나오더라구요



캡틴 데클란 라이스 선수가 손도 흔들어주네요ㅎㅎㅎ




꽉 들어찬 구장에서
경기가 시작되고



토트넘경기 토트넘직관이
처음은 아니었는데
매번 경기가 다르게 흘러가다보니
매번 새롭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욕설도 난무하고
골넣었을때 환호성도
중계화면으로 볼때랑은
전혀 다른 축구였어요









이날 손흥민선수도
웨스트햄 상대로 2골을 넣어서
현장반응 최고.....









제가 앉은 자리 쪽에서 코너킥 차는
손흥민선수 킥도 코앞에서 실감해보고ㅠㅠ












경기가 끝나고 배도 고프겠다
토트넘훗스퍼 구장 앞
칙킹 chick king에 들렀어요





토트넘 팬들에게는
꽤 유명한 오래된 치킨맛집(?) 인 거 같더라구요 이날도 직관하고 나온 팬들이 줄을 서있었구





메뉴는
치킨 핫윙 칩스 버거 정도인데
런던물가 생각하면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이에요ㅋㅋ
저희는 간단하게(?)
3 pieces & chips로 주문해서
구장 앞 벤치에서 쨥


금방 막 튀긴 치킨이랑 감자튀김이라서
진짜 맛도 있고
구장 앞 분위기 맛도 있고
존맛이더라구요ㅋㅋㅋ
튀김옷도 두껍진 않지만 짭조름해서
굳굳 !
그래도 워낙 기름져서
많이는 못먹을 거 같아욯ㅎㅎㅎ

선수들도 코앞으로 지나가고
경기 내내 함성 가득한 관중 속에
파묻혀 있었던 하루였네요
영국축구여행 제대로 한 날~~

더많은 런던 축구 직관 후기

2022영국축구여행: 토트넘손흥민직관, 토트넘에버튼 EPL직관 후기ㅣ토트넘구장 토트넘훗스퍼스타디움가는법 토트넘경기티켓

 

2022영국축구여행: 토트넘손흥민직관, 토트넘에버튼 EPL직관 후기ㅣ토트넘구장 토트넘훗스퍼스타

영국축구여행 중에 21-22시즌 프리미어리그 EPL 토트넘 에버튼 경기 직관갔던 날! 토트넘구장 토트넘훗스퍼 스타디움 가는법부터 토트넘직관 손흥민직관 후기 남겨봅니다 : ) 토트넘구장 토트넘

traveling88.tistory.com

2022유럽축구여행ㅣ아스날 직관 에미레이트 스타디움ㅣ프리미어리그티켓 토트넘티켓 EPL티켓

 

2022유럽축구여행ㅣ아스날 직관 에미레이트 스타디움ㅣ프리미어리그티켓 토트넘티켓 EPL티켓

프리미어리그티켓 토트넘티켓 EPL티켓 아스날직관 토트넘아스날 2021-22 시즌 프리미어리그 아스날 레스터시티 경기 직관하던날 경기 두시간반쯤 전에 도착했는데 에미레이트스타디움 앞에서는

traveling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