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Europe/네덜란드

네덜란드여행 [암스테르담 꽃시장] 기념품 쇼핑리스트

by 8눈싸 2023. 4. 8.
728x90

네덜란드여행 암스테르담 꽃시장 Bloemenmarket

시장입구
암스테르담 꽃시장

네덜란드여행 중에 제일 먼저! 오고 싶었던 암스테르담 꽃시장 Bloemenmarket : )

가는법은 암스테르담 센트럴에서 트램을 타고 Amsterdam, Muntplein 역에서 내리니 바로 보이더라구요! 이곳 암스테르담 꽃시장이 운하 위에 떠있는 '수상시장'이라고 하는데, 근처에 도착하자마자 꽃 향기가 가득해서 너무 행복했어요ㅎㅎㅎ

암스테르담꽃시장모습
네덜란드여행

네덜란드 = 꽃 이잖아요?ㅎㅎㅎ 누구나 네덜란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튤립이기도 한데, 이곳 암스테르담 꽃시장에서 제일 먼저, 가장 많이 보이는게 바로 튤립!이더라구요. 초입부터 튤립, 튤립구근이 바로 보여서 우와 내가 정말 네덜란드에 왔구나 온몸으로 느껴지는 공간이에요 : ) 꽃 생화, 구근이나 씨앗, 꽃을 본딴 다양한 기념품을 파는 상점이 거리에 꽉 늘어서 있으니 쭉 둘러보기 시작합니당

암스테르담튤립구근선물
튤립 구근 선물용 기념품

온갖 종류의 튤립 구근, 씨앗 모종을 종류별로 팔고 있네요. 처음보는 품종의 꽃도 많이 있고, 선물용으로 한가지, 여러가지 여러 조합으로 쇼핑백 포장도 잘 되어있는데 특별히 무겁지도 않아서 네덜란드여행 기념품으로도 너무 좋더라구요!

튤립생화
네덜란드 튤립 생화

짠! 이렇게 튤립 생화를 파는 가게도 많이 있어요 -

평소에도 꽃을 넘 좋아하는데, 여기가 천국인가 싶더라구요ㅋㅋㅋ 한송이씩도 살 수 있고 10송이에 19.99유로, 27.99유로 이런식으로 튤립이 놓여있어요. 튤립 종류만 20-30종류가 있는데, 자세히 보면 각각 색깔, 모양이 전부 다르더라구요 ㅎㅎㅎ 너무 예뻐요 !

진열되어있는화초모종
화초 모종
암스테르담꽃시장상점
암스테르담 기념품

그리고 튤립 외에도 여러 화초 묘목이나 씨앗 상점도 보이구요.

튤립 구근 백은 가격대도 10 튤립에 3유로대 말그대로 시장 물가라서 엄청 저렴하게 느껴졌어요. 그 외에도 암스테르담 꽃시장에는 플라워 패턴의 접시나 머그잔, 마그넷, 키링, 볼펜 등등 네덜란드여행 기념품이 저렴한 편이고 여러 종류가 다 모여있어서 기념품 쇼핑으로 들르기에도 딱이었네요 : )

색색의튤립모양기념품
튤립 모양 마그넷, 기념품

마그넷도 튤립, 전통신발, 자전거, 운하, 건물, 치즈, 풍차 등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상징하는 여러 모양으로 다양했어요! 저도 암스테르담에서 자전거, 튤립, 건물모양 등등 남은 인상이 다양해서 마그넷 한두개만 선택하기 어려울 정도였네요ㅋㅋ 암스테르담 여행중에 꼭 들러야할 곳! 암스테르담 꽃시장 Bloemenmarket 이야기였습니당

더많은 네덜란드여행 정보

암스테르담 자유여행/힙한 분위기 카페 2곳 Locals Specialty Coffee, Liev Coffee&Pastry

 

암스테르담 자유여행/힙한 분위기 카페 2곳 Locals Specialty Coffee, Liev Coffee&Pastry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여행 커피맛집 카페 모음 Locals Specialty Coffee 주소 Ferdinand Bolstraat 21-B 위치 하이네켄 박물관 또는 알버트쿠입마켓에서 도보 3분 혼자서 암스테르담 자유여행 중에 시내 곳곳

traveling88.tistory.com

암스테르담여행 네덜란드 최고의 축구클럽 아약스 AJAX Fanshop/스쿼드 유니폼

 

암스테르담여행 네덜란드 최고의 축구클럽 아약스 AJAX Fanshop/스쿼드 유니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가볼만한곳 아약스 오피셜스토어 AJAX Fanshop AJAX Fanshop(Official Ajax Fanshop AreaA) 주소 Johan Cruijff Boulevard 1-3 위치 아약스 홈구장 요한크루이프 아레나(메트로 Amsterdam Bijlmer AreaA

traveling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