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Europe/이탈리아

해외여행추천 이탈리아 남부 카프리 섬 : 내인생 최고의 지중해 풍경

by 8눈싸 2023. 4. 5.
728x90

해외여행추천 이탈리아 카프리 섬 Capri Island 자유여행

바다전경앞으로케이블카를타고있는사람들
이탈리아 카프리 섬

이탈리아 남부에 위치한 카프리섬 Capri Island에 왔습니다.

카프리 섬의 첫인상은 아나카프리 마리나그란데에서 카프리까지 1인 케이블카로 이동하면서 만난, 미치게 푸른 지중해 바다예요! 

이탈리아카프리섬경치
이탈리아 남부 여행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카프리섬까지 배를 타고 40분 정도 걸리기 때문에 이탈리아 남부 여행하면서 접근성도 좋은 편입니다. 나폴리항과 소렌토항으로 페리가 연결되기 때문에, 이탈리아 자유여행 일정 안에 나폴리 1박 후 카프리 1박 > 아말피, 포지타노로 이동하는 경로로 일정을 짰는데요.

해외여행추천 카프리 섬에는 약 14개의 도시와 마을이 있고, 사계절 온난한 기후와 아름다운 지중해 풍경에 유서 깊은 역사까지 지닌 여행지로 전세계 관광객이 찾는 곳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전 축구선수 박지성 & 전 아나운서 김민지 부부의 신혼여행지로도 유명해졌죠.

하얀지붕의주택가마을
해외여행추천 이탈리아 남부 자유여행

주요 관광지로 구석기시대 부터 이어진 동굴유적 Arco Naturale, 블루 그로토(Blue Grotto), 빌라 산 미켈레(Villa San Michele) 등이 있고 그 중 블루그로토는 물이 밝은 푸른색으로 빛나는 동굴로 유명합니다. 투어 중에 동굴 안으로 보트를 타고 들어가서 눈 앞에 있어도 믿기 힘든 바다의 푸른 빛깔을 가까이서 볼 수 있죠. 

짧지만 알찼던 하루동안의 카프리 여행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곳은 아나카프리의 산책로 Scala Fenicia! 섬의 해안선을 따라 한시간 남짓 걸을 수 있는 산책로인데, 개인차에 따라 체력적으로 힘들다는 얘기도 있었지만 해변 근처까지 걸으면서 카프리 바다와 노을을 즐기기에 최고였어요 : )

노을지는해변에앉아있는사람들
이탈리아 카프리

올리브, 과일이 넘치나 나오는 '카프리 섬'  주요 관광지엔 유명 브랜드 상점들과 레스토랑이 밀집된 먹거리, 쇼핑 천국입니다. 해산물요리 랍스터, 새우와 지중해 요리가 유명하고

식탁에놓여있는와인잔두개
아페롤 스프리츠 APEROL

어디서나 달콤한 이탈리아 오렌지색 술 아페롤 스프리츠 APEROL도 빼놓을 수 없겠죠. 

해외여행추천 이탈리아 카프리 섬을 여행하면서, 이탈리아 다른 도시에 비해 카프리는 특히 소매치기 등 위험없이 안전하고 평화로운 분위기, 휴양지 바이브 제대로였어요. 모두가 화창한 태양 아래서 여유롭게 웃고, 맛있는 음식을 먹고 마시고, 한적하게 푸르고 깊은 바다를 눈에 담는데 집중하고 있더라구요 !

더많은 이탈리아 여행 후기

나폴리 직관 후기ㅣ이탈리아 여행 김민재 축구 티켓 유니폼 챔스

 

나폴리 직관 후기ㅣ이탈리아 여행 김민재 축구 티켓 유니폼 챔스

이탈리아 여행 김민재 나폴리 FC 직관 후기 이탈리아 여행 중에 포지타노, 카프리 여행을 앞두고 나폴리에서 몇박을 하기로 했어요! 요즘 김민재 선수 활약이 유럽 최정상급이라 나폴리에서도

traveling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