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인*Spain/여행정보

세비야공항에서 시내가는법ㅣ스페인 세비야교통 버스 EA번 요금 표끊는법 타는곳

by 8눈싸 2023. 2. 14.
728x90

세비야공항에서 시내가는법ㅣ버스 EA 탑승후기

세비야공항버스타는곳
세비야공항에서 시내가는 공항버스 타는곳 위치

저녁 9시가 넘어서 세비야공항에 도착했어요. 세비야 시내 중심가에 있는 숙소에 체크인하기 위해서 검색을 해보니, 공항에서 시내로 가기 위해서는 버스 EA를 타는 경로가 구글맵에 표시되더라구요!

세비야공항 규모가 아주 크지는 않기 때문에 어느 출구로 나오든 외부로 나와서 오른편을 보면 위처럼 버스가 대기하는 곳이 보이고

버스티켓머신
세비야공항 버스티켓 머신

가까이 다가가니 공항 건물 벽면에 버스티켓을 구입하는 머신 2대가 놓여있어요.

언어를 영어로 설정하고, 1회권 AIRPORT SINGLE TICKET을 구입했어요! 화면이 영어로 표시되고 티켓종류와 수량만 선택하면 신용카드 트레블월렛으로 결제하는거라 전혀 어렵지 않았어요

공항버스티켓
세비야공항에서 시내가는 버스표 요금

요렇게 종이 버스티켓이 나오네요. 세비야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버스요금은 4유로!

EA번버스탑승
세비야공항 버스 EA

비행기에서 내린 사람들이 다 이 버스를 타는지ㅋㅋ 25분마다 출발하는 버스 EA번은 10시가 가까운 시각인데도 거의 앉을 자리 없이 차더라구요! 세비야공항 Aeropuerto de Seville(Llegadas) 에서 출발해서 세비야 시내에서 가까운 Auxiliar Kansas City(Est. Santa Justa) 정류장까지는 25분정도가 걸렸어요. 여기서부터 예약해둔 에어비앤비는 도보로 이동했어요 : )

매일 매일 모든곳을 걸어다녔던 세비야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던 대중교통이네요ㅎㅎ

이어서 세비야여행 정보

세비야 추로스 맛집 best 3곳 Bar El Comercio, ITIMAD, Churros Y Patatas 스페인자유여행

 

세비야 추로스 맛집 best 3곳 Bar El Comercio, ITIMAD, Churros Y Patatas 스페인자유여행

스페인 세비야 자유여행 중에 매일 브런치로 도장깨듯 들렀던! 츄러스 맛집 카페 3곳을 모아봤어용 [세비야 츄로스 맛집1] Itimad 세비야대성당, 알카사르에서 가까운 츄러스맛집을 찾다가 어느

traveling88.tistory.com

세비야숙소 여자혼자도 좋은 에어비앤비 추천ㅣ스페인여행 세비야호텔

 

세비야숙소 여자혼자도 좋은 에어비앤비 추천ㅣ스페인여행 세비야호텔

스페인 세비야숙소 에어비앤비 후기 세비야자유여행 중에 혼자서 5박정도 천천히 머물렀던 에어비앤비 후기 남겨봅니당 한인민박 대신 이곳 에어비앤비를 예약했던 이유는 1박 5만원대 가격으

traveling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