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Europe/포르투갈

포르투공항 면세점 쇼핑 총정리ㅣ포르투갈기념품 포트와인, 그린와인, 비누, 아줄레주 그릇, 호날두유니폼

by 8눈싸 2023. 2. 14.
728x90

포르투공항 면세점 포르투갈기념품 쇼핑리스트

포르투공항면세점포트와인코너
포르투공항 면세점 와인 코너

포르투갈 여행을 마치고 포르투공항에서 출국하는 날이 결국 왔네요 : )

출국장으로 들어와 보안검색을 마치고 나오면 바로 보이는 포르투공항 면세점!!!! 포르투갈 기념품 웬만한 종류가 다 있더라구요. 시간도 넉넉하게 공항에 도착한지라ㅎㅎ 쭉 돌아보면서 쇼핑했어요 -  

제일 먼저 보이는 와인 코너ㅎㅎ 일단 한쪽에 douro, Tejo, Alentejo 요런식으로 나뉘어있는게 보이구요  

포르투DOURO와인
포르투공항 면세점 DOURO 와인

부치는 짐 없이 배낭을 매고 비행기에 탑승하는거라 포르투 시내관광 중에 따로 포트와인을 구입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면세점에서 1인 한도인 2병을 사가야지 마음 먹고 왔는데, 기대한 거보다 포르투갈 와인 종류가 너무 많고 가격도 좋아서 어떤걸로 두병을 골라야하나 선택장애가.....시작 되더라구요ㅎㅎㅎ

포르투면세점그린와인
포르투공항 면세점 그린와인 쇼핑

포르투 여행중에 마트에서 제일 자주 사마셨던 아벨레다 AVELEDA 회사의 그린와인도 보이네요. 면세점은 현지 마트에서 구입하는거 보다는 많이 비쌀거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었어요. 아벨레다 알바리뇨 같은 경우는 1-2유로 차이 정도 밖에 안나더라구요 : ) 이렇게 포르투 면세점 와인은 10유로 이하짜리부터 시작해서

면세점PORTOCRUZ와인
포트와인 크루즈 PORTO CRUZ
그라함포트와인
GRAHAM PORTO 포트와인 코너

포르투에서 그리너리 관광으로도 유명한 포트와인 테일러스 TAYLOR'S, 크루즈 PORTO CRUZ나 그라함 GRAHAM PORTO도 따로 섹션이 나뉘어있어요.

품종에 따라 여러종류가 묶여있는 미니어처 세트도 보이고, 기념품으로 선물용으로 너무 좋은 포트와인들 - 

포트와인할인가격
포르투공항 면세점 타우니 루비 와인

포트와인 타우니 TAWNY, 루비 RUBY 교차해서 2병에 15유로 코너도 보이네요!!! 포르투 여행 중에 내내 마셨던 그린와인 VINHO 종류로 두병을 골라왔어요 : ) 

면세점에그타르트나타세트
포르투공항 나타 에그타르트 선물세트

다음은 포르투 전통 간식 종류랑 나타(에그타르트)도 요렇게 팔더라구용ㅎㅎ 시내 관광에서 사먹던 거에 비하면 3-4배정도 비싼 가격이에요

따로 사진은 안찍었지만 면세점에서 빠질 수 없는 담배, 양주, 브랜드 화장품, 향수도 다 있어요!!!!

면세점CLAUSPORTO클라우스포르토
클라우스포르토
포르투갈기념품숍
포르토공항 기념품 매장

그리고 게이트 쪽으로 나오면 포르투갈 기념품 숍이 촤르륵 -

150년 가까운 전통의 럭셔리브랜드 클라우스포르토 CLAUS PORTO의 핸드크림과 향수가 제일 먼저 보이네요

카스텔벨정어리비누
면세점 카스텔벨
포르투갈BENAMOR
면세점 베나모르

정어리비누로 유명한 카스텔벨 CASTELBEL이나 고보습 핸드크림이나 샤워젤이 유명한 베나모르 BENAMOR도 있구요. 시내 숍에 들렀을 때 본거보다 종류는 다양하지 않지만 핸드크림, 방향제, 핸드솝, 패키지가 너무 예쁜 비누, 향초까지 있을건 다 있더라구요!

BORDALLOPINHEIRO그릇
포르투면세점 그릇쇼핑
비스타알레그레그릇
비스타알레그레 빈티지 그릇

비스타알레그레 VISTA ALEGRE도 있구 포르투갈 그릇 브랜드 제품들도 다양했어요. 전통 아줄레주 문양 접시와 찻잔, 머그가 눈에 띄네용

호날두유니폼판매숍
포르투갈 국대, FC 포르투 유니폼

마지막으로 스포츠 기념품!!!! 오피셜 굿즈로 FC포르투나 포르투갈 국가대표 유니폼이 있어요. 거의 포르투갈이라는 나라보다 더 유명할 '7번 호날두' 유니폼은 마킹도 많이 되어있고요ㅎㅎ 

포르투공항 규모가 크다고 생각 못해서 기대 안했는데 알차고 구경거리가 많았던 면세점이에요!!!! 살짝 비싸도 포르투여행 기념품으로 사오는 제품들은 거의 다 있어서 선택지가 다양하고 쇼핑하기 좋았네요!

이어서 포르투갈 포르투 여행 정보

포르투공항 택스리펀 방법 위치, 포르투에서 암스테르담 네덜란드항공 KLM 후기

 

포르투공항 택스리펀 방법 위치, 포르투에서 암스테르담 네덜란드항공 KLM 후기

포르투갈 포르투공항 택스리펀 방법, 위치 포르투갈 포르투에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경유해 인천으로 귀국하는 날. 포르투 시내 카스텔벨 CASTELBEL에서 포르투기념품으로 104유로정도를 결제

traveling88.tistory.com

포르투여행 기념품(5) 코스타노바 예쁜그릇 식기 쇼핑 Costa Nova Porto Store

 

포르투여행 기념품(5) 코스타노바 예쁜그릇 식기 쇼핑 Costa Nova Porto Store

내구성 좋은 포르투갈 대표 그릇브랜드 코스타노바 포르투여행 쇼핑리스트 구글맵 주소 R. de Sa da Bandeira 650 Edificio Emporium 위치 볼량시장에서 도보 5분 국내에도 코스타노바 코리아로 온오프라인

traveling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