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England/여행정보

2022런던여행(4) 빅토리아스테이션 스포츠펍 축구펍 sports bar&grill victoriaㅣ영국축구직관

by 8눈싸 2022. 5. 3.
728x90



런던여행 중에
유로파리그 경기가 있던 저녁시간에
축구를 볼만한 펍을 찾다가
빅토리아스테이션에 있는
sports bar & grill victoria
스포츠펍으로 ! !






먼저,
영국축구여행가면
영국 사람들 사이에서
펍에서 맥주마시면서 축구보는게
또 로망이잖아요??ㅋㅋㅋ 근데,,
이번 2022 영국여행 중에
가장 놀랐던게
주말에는 펍에 가도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볼 수가 없어요 !!!!!!!! 영국에서 축구 중계를 못본다니
뭔말이냐 생각했는데

영국에서 축구를
하부리그까지 관중 확보하고
지역 축구까지 발전시키고
어쩌구 이런저런 이유로
주말 프리미어리그경기는
티비로 실시간 중계를 안한다고 해욯ㅎㅎㅎ 그래서 영국여행 런던여행 중이더라도
직관을 가지 않는 이상!!!
주말에 펍에서 맥주마시면서
프리미어리그를 보는
재미는 느낄 수가 없는거죻ㅎㅎㅎㅎ






어쨌든 그러해서
펍에서 축구볼 수 있는건
자국리그인 프리미어리그가 아닌
주로 수목금 저녁에 치뤄지는
유로파리그나 챔피언스리그는
정상적으로 중계해주고 있어요







저희는 이날
유로파경기도 볼겸
저녁도 먹을겸
빅토리아스테이션에 있는 스포츠펍으로
갔습니당



런던 축구펍
sports bar & grill victoria은
이런식으로
개별 좌석에 작은 모니터가 있는 좌석도 있고
큰 스크린도 있고







완전 제대로 축구펍이에요ㅋㅋ








유로파경기 시간 다가와서는
요렇게 영국사람들로 테이블이
다 꽉 차더라구요 !!
개별 모니터 있는 좌석은
미리 예약도 받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








런던펍에서 축구펍에서
맥주 빠질 수 없죠 ~~~~








저희가 주문한 음식도 나오고요




하우스버거(12.95파운드)









피쉬앤칩스(14.95파운드)








쓰리치즈피자(11.95파운드)








치킨윙 1kg of chicken wings(14.95파운드)








다 맥주안주로
좋은 살찌는 음식들ㅎㅎㅎㅎ


저는 쓰리치즈가
치즈 향 엄청 찐핵서 제일 맛있었고
치킨윙은 가성비 좋았어요 !! 축구보면서
먹기 딱ㅋㅋ
빅토리아 스테이션 바로 옆에 있다보니
관광객도 워낙 많은 지역이고
음식 퀄과 가격은 기대 안했는데



역시나 음식은 쏘쏘였어요ㅋㅋ
축구펍이니 뭐 맥주랑 분위기맛이겠죠




런던여행
런던펍 런던축구보기좋은펍 런던스포츠펍
sports bar & grill victoria
리뷰였습니당 ^ _ ^

더많은 런던 축구 여행 정보

2022런던여행(13) The Euston Flyer에서 축구보면서 맥주 마시기ㅣ런던 축구펍 스포츠펍 킹스크로스역 세인트판크라스역 런던맛집

 

2022런던여행(13) The Euston Flyer에서 축구보면서 맥주 마시기ㅣ런던 축구펍 스포츠펍 킹스크로스역

몇년 전 런던에서 교통의 요지인 킹스크로스역 세인트판크라스역에서 가까운 스포츠펍 축구펍 The euston flyer, Euston Road 에서 챔스 경기를 봤던 기억이 엄청 좋게 남았어요 그래서 이번 런던여행

traveling88.tistory.com

2022유럽축구여행ㅣ아스날 직관 에미레이트 스타디움ㅣ프리미어리그티켓 토트넘티켓 EPL티켓

 

2022유럽축구여행ㅣ아스날 직관 에미레이트 스타디움ㅣ프리미어리그티켓 토트넘티켓 EPL티켓

프리미어리그티켓 토트넘티켓 EPL티켓 아스날직관 토트넘아스날 2021-22 시즌 프리미어리그 아스날 레스터시티 경기 직관하던날 경기 두시간반쯤 전에 도착했는데 에미레이트스타디움 앞에서는

traveling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