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England/여행정보

리버풀숙소: 안필드 근처 리버풀 에어비앤비 후기ㅣ리버풀여행 리버풀호텔 영국축구여행

by 8눈싸 2022. 4. 25.
728x90



리버풀시내에 호텔을 예약할까 하다가
영국축구여행 중이다보니
리버풀과 에버튼의 홈구장이 있는
머지사이드주에 에어비앤비를 잡았어요







에어비앤비에서
호스트 Benaiah 의 2베드룸 숙소로 픽 !!




요렇게
중심가에서는 버스로 10-15분정도
떨어진 머지사이드 주에
한~~~적한 동네에 있구요 리버풀의 스타디움인
안필드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걸리는
바로 코앞이에요 !









일단, 영국여행 중에
이렇게 진짜 가정집 구조인
숙소에 머무는건 처음이라
새로운 경험여서 좋았구요


영국여행 중에
거리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이런 주택의 구조랑 똑같이
1층 거실 + 화장실 + 부엌
2층 침실
이런 구조였구요





현관문을 열고 들어가면
1층 거실은 그렇게 넓진 않지만
요렇게 쇼파가 마주보고 있고
티비도 !








1층 복도를 타고 들어가면
욕조가 딸린 화장실이 있고,






온수는 엄청 뜨겁게 잘 나오는데
수압이 좀 약했어요 ㅋㅋ






1층 끝에 문을 열고 들어가면
요런 키친이 있고
세탁기도 딸린 !




웬만한 식기랑 조리도구는
다 있는데
모두 다 엄청 낡고 오래된 느낌ㅎㅎ
그래도 밥을 해먹어야하니 지내는동안
이것저것 잘 해먹었어요




엄청 가파른 계단을 타고
2층 침실로 올라갑니다





각각 더블베드가 하나씩 있는
침실이 총 2개 있는데
첫번째 침실은 이렇게 !








옷장이랑 테이블,
있을건 다있어요







두번째 침실에도



더블침대, 책상, 옷장이랑
작은 소파도 있어요







무엇보다 안필드 코앞이라는 위치가 좋았고
와이파이도 잘 되는 편이었어요
2베드룸인 집전체 숙소치고
1박 가격도 만족했네요
굳이 불편했던 점을 찾자면
일단 이 동네 느낌도 그렇긴한데
되게 오래된 시골이라
침구나 가구에서 특유의 냄새도 나고
쾌적하진 않았어요

단점이라하면
온도조절기(?)인지 라디에이터가
조절이 어려워서
한겨울 아닌데도
춥고 건조하고 그랬네요ㅎㅎ

영국축구여행 중에 리버풀여행 숙소로
안필드와 구디슨파크
모두 도보로 가능한 위치라서
그냥 몇박하기에는 괜찮은 것 같아요 !!!

리버풀 축구여행코스 총정리ㅣ2022영국축구여행ㅣ프리미어리그직관 프리미어리그티켓

 

리버풀 축구여행코스 총정리ㅣ2022영국축구여행ㅣ프리미어리그직관 프리미어리그티켓

영국축구여행 리버풀 축구여행코스 총정리 리버풀 FC(LFC) 홈구장 안필드 Anfield Rd, Anfield, Liverpool L4 0TH 영국 세계적인 명문 클럽 리버풀FC(LFC)의 홈구장인 안필드 ! 리버풀 시내에서도 약간 떨어진

traveling88.tistory.com

2022영국여행: 리버풀여행코스 총정리ㅣ알버트독,테이트리버풀,비틀즈스토리,비틀즈동상,매튜스트리트,커번클럽,안필드

 

2022영국여행: 리버풀여행코스 총정리ㅣ알버트독,테이트리버풀,비틀즈스토리,비틀즈동상,매튜스

리버풀 시내의 중심, 노을맛집 3-4 The Colonnades, Liverpool L3 4AA 영국 알버트독은 영국에서 가장 완성도 높은 19세기 독 건축물로 평가받는 건축물이라고 해요 알버트독을 중심으로 비틀즈스토리, 비

traveling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