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England/여행정보

영국여행 리버풀 한식당 "태희네한국식당" THAIHEE KOREAN RESTAURANT 리버풀여행 리버풀맛집

by 8눈싸 2022. 3. 30.
728x90



영국여행 리버풀여행 중에
빵과 튀김에 질려갈 때 쯤
리버풀 한식당 태희네한국식당에
몇번 들렀습니당

태희네한국식당
THAIHEE KOREAN RESTAURANT은
리버풀라임스테이션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Thaihee Korean Restaurant
+44 151 709 7472


외관은 요렇게 생겼구요


메뉴는 이런식으로 있어요!!
크게 김밥 볶음밥 라면 비빔밥 찌개류
다 있더라구요




저희는
한국전통돌솥비빔밥 7.89
김치찌개 6.29
해물볶음밥 8.99
쇠고기김밥 5.89
요렇게 주문했어요!

 

1층에서 주문과 결제를 하고
지하1층에 자리를 잡고 기다립니다
주문받고 서빙하는 직원분들은
모두 중국인으로 보였어요




영국여행하면서
한식당 안가고 잘 버텼는데
리버풀 일정 소화하다보니
한계가 왔었네요


돌솥비빔밥이 먼저 나오고요



아는 그맛입니다
돌솥도 제대로 뜨거워서
살짝 누룽지도 만들어지고
그냥 존맛 뜨끈하니 너무 보약같았어요ㅋㅋ




그리고 김치찌개가 나왔는데요


비주얼처럼
맛은 찌개보다는 김치국에 가깝더라구요
두부랑 버섯이랑 들어있구요

그리고
해물볶음밥!


오징어랑 새우랑 나름 알차게
들어있고 맛도 무난한 맛이었어요

마지막으로 쇠고기김밥!

소스랑 비법가루(?)가 많이 들어있어서
흔히 한국에서 먹던
김밥 맛이 아니고 특유의 외국 향기가 났어요ㅎㅎ
한국맛 찾아간 여행객으로서는
제가 시켰던 메뉴중에
돌솥비빔밥이 제일 맛있었어요
리버풀에는 한식당이 많지 않은 것 같아요
영국여행 리버풀맛집 찾으신다면
리버풀한식당 태희네한식당 들러보세요 !

Thaihee Korean Restaurant
+44 151 709 7472

리버풀 축구여행코스 총정리ㅣ2022영국축구여행ㅣ프리미어리그직관 프리미어리그티켓

 

리버풀 축구여행코스 총정리ㅣ2022영국축구여행ㅣ프리미어리그직관 프리미어리그티켓

영국축구여행 리버풀 축구여행코스 총정리 리버풀 FC(LFC) 홈구장 안필드 Anfield Rd, Anfield, Liverpool L4 0TH 영국 세계적인 명문 클럽 리버풀FC(LFC)의 홈구장인 안필드 ! 리버풀 시내에서도 약간 떨어진

traveling88.tistory.com

2022영국여행: 리버풀여행코스 총정리ㅣ알버트독,테이트리버풀,비틀즈스토리,비틀즈동상,매튜스트리트,커번클럽,안필드

 

2022영국여행: 리버풀여행코스 총정리ㅣ알버트독,테이트리버풀,비틀즈스토리,비틀즈동상,매튜스

리버풀 시내의 중심, 노을맛집 3-4 The Colonnades, Liverpool L3 4AA 영국 알버트독은 영국에서 가장 완성도 높은 19세기 독 건축물로 평가받는 건축물이라고 해요 알버트독을 중심으로 비틀즈스토리, 비

traveling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