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Europe/포르투갈

포르투갈 포르투 여행 기념품 쇼핑(1) 축구 FC포르투 스토어, 편집숍 Portosigns

by 8눈싸 2023. 1. 6.
728x90

포르투여행 기념품 쇼핑
FC포르투 스토어 FC Porto Store Baixa

포르투여행 볼량시장 근처 FC Porto Store Baixa

위치 볼량시장에서 도보 1분, 메트로 Bolhao역에서 200m
쇼핑리스트 FC 포르투 축구용품(마그넷, 유니폼, 포트와인, 머플러)

포르투여행 FC Porto Store Baixa 내부

포르투를 연고지로 하는 FC포르투! 포르투갈 리그 최고의 팀 중 하나이자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팀이죠. 역대 리그 우승 30회 이상, 챔스 우승 2회, 유로파리그 우승 2회에 빛나는 역사를 가진 구단으로, 과거 우리나라 선수 중에 석현준 선수가 다년간 뛰기도 했었구요.

홈구장은 이수타디우 두 드라강인데 홈구장까지 찾아가지 않더라도 포르투 시내 한복판에 오피셜 스토어가 있더라구요! 어떤 도시를 여행하면서 그 곳을 연고지로 하는 축구클럽의 경기를 직관하거나 일정이 안되더라도 마그넷이나 기념품을 사는게 기억에 많이 남더라구요?ㅎㅎ fc포르투 스토어 Baixa는 볼량시장에서 횡단보도 건너 바로 위치해있어서 포르투 시내 관광 중에 들르기 좋아요.

포르투여행 기념품
포르투여행 기념품 FC포르투 굿즈
포르투여행 기념품 FC포르투 유니폼

스토어 규모가 그렇게 크진 않지만 1층에서 지하 1층까지 있을건 다 있더라구요. Fc포르투의 상징색인 파아아란색 굿즈들이 대부분! 유니폼 저지, 모자, 머플러가 여러 디자인으로 보이고, 포르투는 스폰서가 뉴발란스라서 유니폼이나 저지에는 뉴발란스 로고도 박혀있어요 : )

포르투여행 기념품 특별한 포트와인

포르투 엠블럼이 와인 라벨에 박힌 포트 와인도 있네요. 다른 어느 축구클럽 스토어에서도 본 적 없는 종류의 굿즈에요ㅎㅎㅎ가격대도 나쁘지 않고 포르투여행 기념품으로도 좋을 듯!

포르투여행 마그넷
포르투여행 마그넷

저는 fc포르투의 2004년 챔피언스리그 우승 당시 순간이 조각되어 있는 마그넷을 하나 겟 했어요. 보통 축구클럽의 기념품도 엠블럼을 본딴 디자인 한두가지 있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포르투는 열쇠고리, 마그넷 디자인이 예쁜게 정말 많았어요ㅎㅎㅎ


포르투여행 기념품 쇼핑
웬만한 기념품 다 모여있는 편집숍 Portosigns

포르투여행 기념품숍

구글맵 상호명 Portosigns - Presentes Culturais Qualidade Portuguesa
위치 동루이스 다리에서 도보 10분, 상벤투역에서 650미터
쇼핑리스트 포트와인, 도마, 접시, 코르크 제품, 비누 등

포르투여행 기념품숍

도우로 강가 주변에서 발견한 포르투갈 특산품 기념품이 모두 모여있던 편집숍 Portosigns! 포트와인은 물론이고 냄비받침이나 앞치마, 패브릭 제품 등등 웬만한 포르투여행 기념품으로 불리는 모든게 한 곳에 있더라구요. 무엇보다 포르투 여행 중에 거리에서 쉽게 발견하게 되는 흔한 기념품숍에는 한눈에 보기에도 왠지 중국산일 거 같은(?) 너무 저렴한 티가 나는 경우도 많았거든요.

근데 이곳 제품들은 핸드메이드 기념품도 많이 보였고, 디자인이나 퀄리티가 모두 정말 좋아보였어요. 그만큼 가격대도 비교적 있는 편이지만 제대로 된 선물을 고르기에는 참 좋았던 곳. 포르투쇼핑리스트로 꼭 들어가는 카스텔벨이나 클라우스 비누도 있구요. 

포르투여행 기념품
포르투여행 기념품
포르투 쇼핑리스트
포르투 쇼핑리스트

포르투 쇼핑리스트

구경하고 있으니까 포르투 현지에서 어디서 누가 제작하고 디자인한거다 직원분이 열심히 설명도 해주네요ㅋㅋ 포르투에서 유명한 정어리캔 모양의 기념품들도 색상도 다양하고 엄청 예뻤어요. 그냥 인테리어소품으로도 좋을 디자인들이 많이 보여서 일단 구경하는 재미가 솔솔했던 곳!! 여기서 예쁜 도마를 안 사온걸 두고 두고 후회했네요ㅎㅎㅎㅎ

더많은 포르투여행 기념품 정보

포르투여행 기념품 쇼핑(3) 목공 소품샵 Loja das Tabuas-Porto, 비누부터 방향제까지 카스텔벨 Castelbel no Palacio das Artes

 

포르투여행 기념품 쇼핑(3) 목공 소품샵 Loja das Tabuas-Porto, 비누부터 방향제까지 카스텔벨 Castelbel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목재 제품이 있는 Loja das Tabuas-Porto(포르투여행 기념품 쇼핑리스트) 위치 상벤투역 500미터 쇼핑리스트 커스텀 각인 가능한 도마, 나무 자루 칼, 코르크 제품 매장 내부는

traveling88.tistory.com

포르투 여행 기념품 쇼핑(2) 수공예품 기념품숍 Prometeu Artesanato, 클라우스포르토 Claus Porto

 

포르투 여행 기념품 쇼핑(2) 수공예품 기념품숍 Prometeu Artesanato, 클라우스포르토 Claus Porto

포르투여행 기념품 쇼핑 유니크한 소품으로 가득한 기념품상점 Prometeu Artesanato 구글맵 상호명 Prometeu Artesanato 위치 상벤투역에서 400m, 동루이스다리에서 도보 5분 쇼핑리스트 타일류, 코르크 상

traveling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