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England/축구여행*프리미어리그

2022영국축구여행: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직관기ㅣ맨체스터여행 프리미어리그티켓 챔피언스리그티켓

by 8눈싸 2022. 5. 2.
728x90

 


영국축구여행 맨체스터여행 코스의
제일 기대했던
올드프래퍼드로 !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직관 가는 날 !!!!


맨유직관을 위한
챔피언스리그티켓은
스텁허브 라는 사이트에서
구입했고,







챔피언스리그 경기가 있는 날이다보니
경기시간이 다가오면
너무 복잡할거 같아서
미리 오전에 올드트래퍼드에
메가스토어를 구경하러 갔는데
역시 영국축구 열기란ㅎㅎㅎ








저녁 8시 경기인데
12시쯤부터 벌써
매치 목도리를 판매하는 사람들도 나와있고
기념사진 찍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스토어 탐방기는 이전 포스팅 참고 !!










그리고 경기시간 두시간쯤 앞서서
다시 올드트래퍼드로 갑니다






스타디움 앞에서
벌써 긴장감이ㅋㅋㅋ엄청났어요

선수단 버스를 기다리면서
입구에 엄청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어서
그 사이에서 저도 20~30분 기다렸는데
아무 소식이 없었어요ㅋㅋ





포기하고
스타디움으로 입장!!!!









드디어 마주한
올드트래퍼드.......
그저 가슴이 웅장해지네요ㅠㅠ
맨유 직관을 오다니
초록 잔디를 보니 확 실감나더라구요












넓고넓은 골대 가까이도 가보고










취재진들도 바로 앞에서
준비하네요









경기를 앞두고
선수들이 몸도 풀고~~










점점 채워지는 관중석







챔피언스리그 노래도 직접 듣고
드디어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직관
경기시작 !!






코앞에서
호날두 제이든산초
브루노페르난데스
포그바 등등
그냥 눈앞에서
안믿어졌어요ㅋㅋㅋ






정말 영국축구 직관가면
90분이 이렇게 빨리
지나갈 수가 없어요ㅎㅎㅎㅎㅎ










경기가 끝나고
선수들이 퇴장할때까지
홈팬들은 박수로 함께하고,,




 








늦은 밤에 경기가 끝났는데
영국축구는 자주 이렇게 많은
관중이 모이는 경기가 열리다보니










모든 진행이 엄청 철저하고
홈팬과 원정팬이 부딪칠 일 없도록
삼엄하게 관리하고
모든 동선을 체계적으로
진행시키더라구요ㅋㅋ




영국축구여행 맨체스터여행
필수코스
올드프래퍼드 !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직관기였습니당

더많은 맨체스터 축구여행 정보

영국맨체스터여행 맨시티 직관 후기ㅣ티켓가격, 가는법, 좌석추천, 근처맛집

 

영국맨체스터여행 맨시티 직관 후기ㅣ티켓가격, 가는법, 좌석추천, 근처맛집

맨체스터시티 MANCITY 직관/에티하드스타디움 티켓가격, 가는법,근처맛집 영국여행 중에 맨체스터행을 결정했던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였던 맨체스터시티 직관 가는날!!!!!! 맨체스터시티FC Manchester

traveling88.tistory.com

영국 자유여행 맨체스터 맛집 축구펍에서 피쉬앤칩스 Waldorf Manchester, 카페 Just Between Friends Coffee

 

영국 자유여행 맨체스터 맛집 축구펍에서 피쉬앤칩스 Waldorf Manchester, 카페 Just Between Friends Coffee

맨체스터여행 카페 Just Between Friends Coffee 맨체스터 중심부 골목 골목을 구경하면서 친구를 기다리다가 혼자서 우연히 들른 카페 Just Between Friends Coffee. 블랙 블랙한 외관에서 힙과 커피맛집의 향

traveling88.tistory.com

 

728x90

댓글